"벤틀리 이미지 버렸다" 실물 최초포착, 제네시스 GV70 페이스리프트

출처 힐러티비

제네시스의 베스트셀링 모델 GV70이 부분변경 모델로 출시되며 프리미엄 중형 SUV 시장에서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 최근 힐러티비 채널에 포착된 차량을 보면 외관과 실내 디자인, 첨단 기술 적용 등 전반적인 변화가 있었다.

출처 힐러티비

먼저 헤드램프가 페이스리프트 모델에서 MLA(Micro Lens Array) 기술 기반의 두 줄 램프로 바뀌어 세련된 느낌을 줬다. 크레스트 그릴 디자인 역시 변경돼 더욱 입체감 있고 고급스러워졌다.

출처 힐러티비

후면부에서는 방향지시등의 위치를 범퍼에서 테일램프 상단으로 옮겨 시인성을 높이고 디자인 통일성을 기했다. 새로 적용된 5-스포크 휠 디자인도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화한다.

출처 힐러티비

실내 디자인 변화가 두드러진다. 기존 디지털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27인치 와이드 OLED 디스플레이로 통합됐다. 몰입감 넘치는 대형 화면을 통해 최신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했다.

출처 힐러티비

이번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GV70의 상품성과 안전성이 크게 향상됐다는 평가다. 현대적인 디자인과 첨단 기술력을 앞세워 경쟁 차종과의 차별화에 성공했다고 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모습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