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리, 16년 벌어 지은 별장서 ♥남편과 꿀 뚝뚝? “너무 빨리 가지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 듀오 다비치 멤버 이해리가 여유로운 근황을 공개했다.
이해리는 10월 27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이번 가을은 유독 빨리 가네요 너무 빨리 가지마 가을아 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해리는 경기도 모처에 위치한 자신의 별장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앞서 지난 4월 강민경 채널을 통해 이해리 별장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여성 듀오 다비치 멤버 이해리가 여유로운 근황을 공개했다.
이해리는 10월 27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이번 가을은 유독 빨리 가네요 너무 빨리 가지마 가을아 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해리는 경기도 모처에 위치한 자신의 별장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편안한 차림에 여유로운 미소로 행복한 신혼을 즐기는 근황을 전했다.
네티즌들은 "이 별장에서 캠핑하려면 어디에 신청해야 하나요. 너무 좋아 보여요", "행복해 보인다", "보기만 해도 미소가 나와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앞서 지난 4월 강민경 채널을 통해 이해리 별장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강민경은 "이곳은 경기도 모처에 이해리 씨의 고급 호화 럭셔리 별장"이라며 "16년을 소처럼 일했더니 이렇게 번듯한 별장도 있다”라고 기뻐했다.
한편 이해리는 지난해 7월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故김수미 빈소 못 간 탁재훈 이상민 “더 비통” 돌싱포맨 해외 촬영 중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한예슬이 한예슬 낳았다, 역대급 우월 유전자 깜짝 공개→자연미인 입증
- 차승원 “임영웅 ‘삼시세끼’ 힘들어 울고 가, 그래도 낮잠까지”[결정적장면]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