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손나은
손나은이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와 만나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바꾸는 가을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며 패션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바바패션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제이제이지고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손나은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함께 고요하고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즐거움을 제안한다.

/사진=손나은
이번 캠페인의 주제는 'PLAYFUL SEQUENCE'로, 특별한 일이 없는 듯한 일상에서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포착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공개된 숏 필름에서 손나은은 시크하면서도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스프링을 떨어뜨리거나 카메라를 응시하며 손으로 쓸어내리는 등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였다. 팝콘이 쏟아지는 순간 깜짝 놀라는 모습은 일상 속의 작은 해프닝을 위트 있게 담아내며 캠페인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사진=손나은
화보 속 손나은은 다양한 가을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체크 패턴 상하의에 가디건을 허리에 둘러 포인트를 주거나, 데님 재킷을 활용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또한 스트라이프 카라 티셔츠에 카멜 컬러 스커트와 레더 재킷을 매치하여 세련된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하는가 하면,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원피스를 코디하여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친룩'을 완성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