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2024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2024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 지원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공식 채용사이트에서 웹젠 본사 및 계열사의 인턴십 지원 서류를 접수한다.
이후 부문별 온라인테스트와 실무면접, 임원 면접을 거친 최종합격자는 2025년 1월부터 6개월 간의 채용 연계형 인턴십을 시작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웹젠 본사뿐 아니라 게임개발 전문 계열사인 웹젠레드코어, 웹젠레드스타, 웹젠레드앤 등에서는 신작 게임개발 프로젝트에 함께 할 인턴십도 모집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웹젠(대표 김태영)은 2024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 지원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오늘부터 다음 달 14일까지다. 공식 채용사이트에서 웹젠 본사 및 계열사의 인턴십 지원 서류를 접수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온라인 및 문자메시지 등으로 개별 통보한다.
이후 부문별 온라인테스트와 실무면접, 임원 면접을 거친 최종합격자는 2025년 1월부터 6개월 간의 채용 연계형 인턴십을 시작할 계획이다.
이번 공개 채용은 나이와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든 지원할 수 있으나, 글로벌사업 등 외국어 역량이 필요한 일부 직무의 경우 외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 구사 능력이 필수로 요구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모집 대상은 게임사업과 마케팅, 게임개발, 기술, 전략기획 등의 38개 직무로, 본사와 자회사에서 전체 00명의 인원을 최종 선발한다.
이와함께 웹젠 본사뿐 아니라 게임개발 전문 계열사인 웹젠레드코어, 웹젠레드스타, 웹젠레드앤 등에서는 신작 게임개발 프로젝트에 함께 할 인턴십도 모집 중이다.
웹젠레드코어와 웹젠레드스타는 언리얼엔진5 기반의 신작MMORPG를 각각 개발하고 있으며, 웹젠레드앤은 아직 외부에 정보를 공개하지 않은 신작 게임을 별도로 준비하고 있다.
웹젠은 인턴십 기간동안 정규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를 제공하며, 인턴십 기간의 근무 평가를 기준으로 업무역량이 확인된 인재들은 정직원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현재, 웹젠은 임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근로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업무 능률 향상을 위해 선택근무제와 자율 출퇴근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임직원 대출 지원, 단체상해보험, 복지포인트 제공, 장기근속 여행 지원 등의 복지 혜택도 제공한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웹젠 '뮤 온라인', 신규 클래스 알케미스트 선보여
- [이기자의 게임픽] 11월 게임쇼 지스타2024, 출품작에 쏠린 눈
- [이기자의 게임픽] 추석 끝, 신작 또 나온다..로한2에 다크앤다커모바일
- 웹젠 R2, 서버 최강자전 연다
- 엔씨소프트, 웹젠에 R2M 서비스 종료 및 600억원 요구
- SK하이닉스 "16단 HBM3E, 검증 단계서 12단과 '동등 수율' 확보"
- AI 더한 '8K 셋톱박스'...KT "진정한 AI TV시대 "
- 美 반도체 장비 업계, 공급망서 中 배제…'비용 상승' 우려
- 해리스 vs 트럼프 누가 이길까…가상자산업계도 촉각
- 이마트·신세계백화점, 본업으로 유통 경쟁력 회복 나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