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이혼의 일등공신은 이상우예요. 내가 이혼하니 너무 좋아했죠. 쇼호스트 강연희가 가수 이상우와의 특별한 우정을 고백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강연희는 당시 결혼 생활의 어려움을 털어놨다. 친구인 이상우는 강연희의 결혼 생활을 지켜보며 이혼을 적극 권유했고, 강연희가 실제로 이혼하자 "너무 좋아했다"고 전했다.

이상우와 강연희의 우정은 오랜 시간 이어져왔다. 강연희는 "이상우와 내 친구가 동창이었는데, 그 인연으로 알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톱 가수 이상우와 함께 다니면 열애설이 날까 우려했지만, 두 사람은 순수한 우정을 지켜왔다고 한다.

특히 강연희는 이상우의 조언 덕분에 현재의 남편을 만나 재혼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상우가 나의 이혼 후 새로운 인연을 소개해줬고, 그 덕분에 지금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가수 이상우 역시 "강연희가 전 남편과 함께 있을 때 정말 힘들어 보였다"며 "친구로서 그녀가 더 행복해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혼을 권유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강연희의 재혼을 적극 지지했고, 현재 남편이 그녀에게 잘 맞는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강연희는 방송에서 "이상우는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만들어준 사람"이라며 "남편도 이상우를 통해 만났기 때문에 우리 가족에게는 특별한 존재"라고 강조했다. 현재 강연희의 남편과 이상우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Copyright © 무비이락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