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는 족족 다 쓰는 박기량 “소득 600인데 고정지출만 293만원, 적금 無”(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어리더 박기량이 "코로나 이후 적금이 없다"는 충격 발언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 가운데 밝혀진 박기량의 지난달 소득은 600만 원으로 고정 지출 293만 원, 변동 지출 315만 원의 명세가 낱낱이 공개돼 관심을 한몸에 받는다.
특히 고정비의 절반 이상이 월세로 지출되는 박기량은 "코로나가 터진 이후로 적금이 하나도 없다"고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치어리더 박기량이 “코로나 이후 적금이 없다”는 충격 발언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10월 6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이하 ‘사당귀’)에서는 ‘치어리더 보스’ 박기량의 카드 명세서가 처음 공개된다. 특히 김숙과 ‘머니 트레이너’ 김경필이 세상 물정 제로(0)에 가까운 박기량의 경제관념을 바로잡기 위한 특급 멘토로 등판한다. 김경필은 박기량의 재무에 대해 “파생 소비의 종합 예술’이라고 말해 과연 박기량의 카드 이용 명세가 어땠을지 흥미를 자극한다.
이 가운데 밝혀진 박기량의 지난달 소득은 600만 원으로 고정 지출 293만 원, 변동 지출 315만 원의 명세가 낱낱이 공개돼 관심을 한몸에 받는다. 특히 고정비의 절반 이상이 월세로 지출되는 박기량은 “코로나가 터진 이후로 적금이 하나도 없다”고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다고. 이에 박명수조차“기량아, 넌 미래에 대한 계획이 없어?”라면서 “그러다가 전세 사기 당하기 쉬워요”라는 걱정을 내비치며 버럭했다는 후문.
무엇보다 김경필이 진단한 박기량의 재무 상황은 “중증 계산병”. 김경필은 “기량 씨는 단 한 푼의 저축도 없이 버는 족족히 다 쓰고 있다. 한마디로 밑 빠진 독”이라고 지적하면서 “지금의 소득은 내 돈이 아니라 5년 후, 10년 후 박기량과 공유해야 하는 공금이다”, “소득의 1/3은 저축해라” 등 박기량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박기량과 김숙이 함께 월 90만 원의 월셋집 구하기에 나선다. 특히 김숙은 “이사만 28번 했다”라고 호언장담하며 든든한 언니의 면모를 보여주는 가운데 박기량은 ‘옷을 넣을 수 있는 큰 방과 채광이 좋은 10년 이하의 신축’ 3가지 조건에 맞는 월셋집을 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6일 오후 4시 40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은가은♥박현호, 공개 열애 두달만 럽스타 폭주…로마서 초밀착 스킨십
- 수현, 이혼 후 파격 노출→심은경 반짝이 의상까지‥부산 밝힌 드레스들(종합)[29회 BIFF]
- 장윤정, 립싱크 논란 후 첫 무대 어땠나 “함성 소리 가슴 따뜻해져”[종합]
- “암 이겨낸 훈장” 정애리 수술 흉터+복근 배, 요가로 만든 64세 몸매(같이3)[어제TV]
- 김다미 처피뱅도 완벽 소화, 170㎝ 장신 안 믿기는 장꾸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