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양지원 인스타그램
양지원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련된 블랙 니트 점프수트 스타일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탁 트인 야외 공간과 현대적인 건축물이 어우러진 배경 속에서 양지원은 도회적이면서도 경쾌한 무드를 완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양지원이 선택한 이번 룩은 크림 컬러 니트 카라가 포인트인 블랙 니트 점프수트다. 허리 라인을 자연스럽게 잡아주는 슬림한 실루엣과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이 다리 라인을 길어 보이게 연출했다. 여기에 블랙 시스루 스타킹을 매치해 한층 더 세련된 느낌을 더했고, 볼드한 플랫폼 롱부츠로 스타일의 마무리를 완성했다.
특히 상의 부분의 깊은 브이넥 디테일과 크림색 니트 카라 장식이 전체적으로 단조로울 수 있는 블랙 코디에 포인트를 줬다.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뉴트럴한 메이크업은 의상의 무드를 더욱 살렸다. 네추럴한 베이지 컬러 숄더백을 함께 매치해 스타일링에 가벼운 터치를 더한 점도 돋보인다.
네티즌들은 "핏 미쳤다", "세련되면서 러블리해", "이 스타일 꼭 따라 하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양지원의 센스에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비슷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니트 소재 점프수트를 고를 때 몸에 자연스럽게 핏 되는 디자인을 선택하고, 소프트한 톤의 카라나 포인트 디테일이 있는 제품을 추천한다. 여기에 시스루 스타킹과 플랫폼 부츠를 매치하면 양지원처럼 트렌디한 도심 감성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양지원의 이번 스타일링은 단순한 블랙 코디를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감각적인 예시로, 봄과 가을철 데이트룩이나 친구들과의 나들이에 제격이다. 이번 시즌, 양지원처럼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니트 점프수트 스타일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양지원 #양지원패션 #양지원점프수트 #니트점프수트 #블랙코디 #플랫폼부츠 #시스루스타킹 #도시적인무드 #하이틴룩 #봄코디추천 #스타패션 #여자봄코디
관련기사
'트롯챔피언', 5월 왕좌 놓고 손태진-양지원-장민호 격돌
양지원, 재킷, 니삭스, 미니스커트, 그리고 블랙 로퍼까지, 완벽한 봄의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