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kg 감량, 비결은 '먹는 법'에?" 나미꼬의 특별한 식사법

배우 이세은이 요요 없는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진=이세은 SNS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라이프'에 출연한 이세은은 최근 이란에서 '국민배우'로 등극한 근황을 전하며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나미꼬 역을, '대장금'에서 의녀 열이 캐릭터를 맡아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촬영 현장에서 변함없는 미모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사진=MBC

방송에 함께 출연한 출연진들은 "2002년 '야인시대'가 방영되던 당시의 모습 그대로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고, 이세은의 뛰어난 외모와 변함없는 비주얼에 찬사를 보냈습니다. 특히 신승환은 “요즘 이란에서 인기가 대단하다고 들었다”라며 이세은의 놀라운 최근 행보를 언급했습니다.

사진=KBS

이에 대해 이세은은 "2010년에 출연했던 드라마 '근초고왕'이 최근 이란에서 방영되었고, 제가 맡았던 왕후 '홍란' 캐릭터가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활을 많이 쏘고 강인한 여걸 역할이었는데, 그런 점을 좋아해 주신 것 같아요"라며 환한 미소를 보였습니다. 또한 그녀는 "갑자기 SNS 팔로워가 급증하고 외국어로 된 댓글들이 달리기 시작했는데, 그 댓글들을 번역해 보니 페르시아어였어요"라며 인기를 실감하게 된 계기를 밝혔습니다.

실제로 이세은의 SNS에는 이란 팬들의 뜨거운 사랑이 가득했고, 그 모습은 그녀가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음을 실감하게 했습니다. 변함없는 미모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 이세은은 최근 그녀가 실천한 요요 없는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며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사진=KBS

이세은은 둘째 출산 후 급격히 늘어난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 특별한 다이어트를 시작했으며, 출산 100일 만에 15kg을 감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로도 2년간 요요 없이 몸매를 유지해 왔다고 전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사진=TV CHOSUN

그녀는 "아침 식사로 귀리 우유, 사과, 파프리카 달걀찜을 챙겨 먹습니다. 또한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비율을 2:3:1로 맞추려고 항상 노력합니다"라며 자신의 다이어트 루틴을 소개했습니다. 이와 함께 그녀는 "2~3년 전부터 매 끼니마다 내가 무엇을 먹었는지 기록하는 다이어트 일지를 써오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성공하기 위해선 가계부처럼 다이어트 일지를 꼭 써야 합니다"라고 강조해, 이세은의 체계적인 관리 방법이 시청자들에게 인상 깊게 다가갔습니다.

사진=JTBC

뿐만 아니라 이세은은 최근 테니스에 푹 빠져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테니스가 상체와 하체의 근육을 균형 있게 발달시켜 근육량을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며, 이는 요요현상을 막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추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세은은 쿠킹 스튜디오에서 직접 '다이어트 콩물 화채'와 '전자레인지로 만드는 건강 빵' 레시피를 선보이며 요리 실력까지 뽐냈습니다. 하지만 쿠킹 클래스 후 이어진 점심 식사 자리에서 이세은은 작은 간장 종지에 밥을 덜어 먹으며 절제된 식습관을 보여,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이세은의 이러한 다이어트 비법과 건강 관리 비결은 그녀의 변함없는 미모와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