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가볍고 은은한 반사광이 포인트. 컬러링과 광채 케어를 동시에 챙기고, 손상된 모발은 셀프 케어로 관리하자.
WEIGHTLESS GLOW

강렬한 햇살 아래에서는 컬러의 무게감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그래서 여름엔 묵직한 컬러보다는 빛에 따라 미묘한 반사광을 띠는 컬러가 인기다. 헤어 글로시 트리트먼트와 컬러링을 동시에 진행해 은은한 광택을 부스팅해도 좋지만, 가장 중요한 건 염색 이후 손상된 모발을 관리하고, 광을 극대화하는 셀프 케어를 꾸준히 실천하는 것!
컬러 헤어를 위한 손상 케어 팁

TIP 1 컬러 지속력 끌어올리기
컬러 물 빠짐 현상이 일어나면 모발은 자연히 푸석해 보이고 광택도 줄어든다. 염색한 머리색을 오래 유지하고 싶으면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알코올 성분의 제품은 피할 것.
TIP 2 모발 구조 강화 성분 킵
트리트먼트 선택 시, 모발의 단백질 구조를 강화하고 손상을 복구하는 아미노산과 케라틴 성분을 확인하자. 히알루론산처럼 수분 유지 성분까지 함께 들어 있으면 광택을 더 높일 수 있다.
TIP 3 약산성 샴푸 쓰기
모발과 두피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샴푸는 큐티클 손상을 최소화하고, 염색 컬러의 유실을 늦춰준다. 알칼리성 샴푸보다 부드럽게 세정돼 손상모에 자극이 덜한 것도 장점.

1 프롬랩스 프로틴 캡슐 헤어 리페어 트리트먼트
고농축 단백질이 손상 모발 깊숙이 흡수돼ㅜ약해진 모발 구조를 근본부터 강화한다. 200ml 3만2천원.
2 실크테라피 히트 인핸서 모발 강화 단백질 클리닉 샴푸
빗질이나 약한 자극에도 툭툭 끊기는 모발에 제격인 샴푸. 차세대 클리닉 성분 아미노-실란™이 손상된 모발에 강력한 단백질 그물망을 형성해준다. 500ml 2만3천9백원.
3 르네휘테르 까리떼 프로페셔널 손상 케어 스타일링 에센스
거칠고 약해진 모발 큐티클 사이사이로 영양을 채워준다. 세라마이드, 시어버터, 일랑일랑 에센셜 오일 등 풍부한 영양 성분을 함유했다. 100ml 4만2천원.
4 논픽션 로즈페일 헤어 세럼 미스트
다마스크 로즈 성분이 푸석한 모발에 수분감과 윤기를 더해준다. 산뜻하고 포근한 로즈 향기는 덤으로 즐길 수 있다. 100ml 4만9천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