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코로나19 밀접접촉 자가격리..춘사영화제 불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코로나19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 중이다.
30일 춘사국제영화제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유는 코로나19 밀접접촉자로 자가격리 중이다.
이에 따라 이날 예정된 제 27회 춘사국제영화제에는 불참한다.
영화 '브로커'로 춘사국제영화제 신인여우상 후보에 오른 아이유는 '십개월의 미래' 최성은, '마녀2' 신시아, '불도저에 탄 소녀' 김혜윤, '최선의 삶' 방민아와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춘사국제영화제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유는 코로나19 밀접접촉자로 자가격리 중이다. 이에 따라 이날 예정된 제 27회 춘사국제영화제에는 불참한다.
영화 ‘브로커’로 춘사국제영화제 신인여우상 후보에 오른 아이유는 '십개월의 미래' 최성은, '마녀2' 신시아, '불도저에 탄 소녀' 김혜윤, '최선의 삶' 방민아와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하지만 자가격리로 영화제에는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아이유는 극중 브로커들과의 예기치 못한 동행을 시작한 엄마 소영 역을 연기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류현진♥배지현 둘째 출산
- 박민영 열애설 남친 실소유주 논란에…빗썸 “회장 직함 둔 적 없다”
- ‘마약 1000명분 보유’ 돈스파이크 해명이…“체격 따라 복용량 달라”
- `토밥좋아` 박명수, 먹방 실명제 주장 "100% 맛있어"
- 이세영, 사랑스런 가을 여인[화보]
- [종합] 오은영 “2008년 암 진단, 하늘 무너지는 것 같더라” (‘강연자들’) - 스타투데이
-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 “음악 학원 원장의 말 한마디에 드러머 꿈 접어” (‘강연자들’) - 스타
- “올해는 꼭 가자” 2024 英 최고의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꼽힌 이곳 - 매일경제
- 광안대교 조명 꺼진 부산불꽃축제…"연출 직전 케이블 파손"
-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일본에서만 종이접기 가르치는 게 싫었다… 내가 한국에 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