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은 뭐하고 쉴까?" 스타들의 취미생활은? 2탄



지난 시간, 자신의 취미 생활로 즐거운 여가 시간을 보냈던 여자 연예인들의 모습을 살펴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이색적이고 독특한 취미 생활로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들을 소개해보려 하는데요.

특색있는 취미부터 품격 있는 취미 생활까지 모아봤으니 참고하셔서 자신만의 취미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1. 설인아

배우 설인아 (사진출처 : 설인아 인스타그램)

털털한 성격이지만 단아한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설인아는 다양한 취미 활동을 하기로 알려져 있는데요.

갖가지 운동을 즐긴다는 배우 설인아의 최근 취미는 SNS를 보면한 눈에 알 수 있습니다.

바로 악기(통기타) 연주와 노래인데요.

직접 기타를 연주해 들리는 음율과 설인아의 따뜻하고 맑은 목소리는 많은 이들에게 힐링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2. 차주영

배우 차주영 (사진출처 : 차주영 인스타그램)

'더 글로리'에 출연하여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차주영은 반전 매력의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차주영의 걸크러쉬 가득한 취미 활동은 바로 바이크인데요.

차주영은 MBC '전지적참견시점'에 출연하여 바이크를 타고 다니는 털털한 모습을 보여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당시 그가 입은 라이더 자켓과 가방, 바이크 종류까지 어떤 브랜드 것인지 묻는 질문이 폭발했는데요.

특히 차주영이 바이크를 타고 다니는 모습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면서 팬들 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이 "멋지다", "잘 어울린다", "저도 한 번 타보고 싶네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냈습니다.



3. 박규영

배우 박규영 (사진출처 : 박규영 인스타그램)

탄탄한 연기력으로 '오늘도 사랑스럽개'에 출연한 배우 박규영. 넷플렉스와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는 박규영은 취미 또한 남다른데요.

그는 오래 전부터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발레를 해오는 모습을 인증해 왔습니다. 군살 없는 몸매와 올곧은 몸선의 비결이 바로 '발레'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배우 박규영 (사진출처 : 박규영 인스타그램)

지난 겨울에는 뜨개질을 통해 모자 등과 같은 악세사리를 만드는 취미가 추가됐는데요. 취미로 하기엔 퀄리티가 남달라서 인지 팬들 사이에서는 판매를 요청하는 글도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뜨개질을 여가 활동으로 즐기는 건 아이돌계도 만만치 않습니다.



4. 르세라핌 사쿠라

르세라핌 사쿠라 (사진출처 : 사쿠라 인스타그램)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슬기로운 취미생활'이라는 글을 올리며 새로운 취미 생활, 뜨개질을 시작했음을 알렸는데요.

기존 자신의 유튜브 채널로 게임을 하는 등 다양한 취미 활동을 즐기는 모습에 호응을 얻었던 사쿠라였기에 이번 새로운 취미 활동은 한동안 얼마나 푹 빠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거기에 다음 사쿠라의 취미 활동도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죠.

소녀시대 유리(권유리) 골프 모습 (사진출처 : 권유리 인스타그램)

이 밖에도 갖가지 운동과 독서, 그림 그리기, 베이킹 등 다양한 취미 활동을 즐기고 있는 연예인들은 무수히 많습니다.

단조로운 일상 생활에서 무료함이 느껴질 때 삶에 활력을 불어주는 취미는 때론 인생의 버팀이 되곤 합니다. 내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나를 위한 시간을 온전히 갖는 건강한 취미와 여가 생활을 찾고, 그 즐거움으로 건강과 지혜를 동시에 얻으면 좋겠습니다.

아! 물론 여기서 무조건 취미 생활을 가져야하는 압박감은 절대 금물이니, 찬찬히 내 내면을 들여다보고 내가 정말 즐겁게 할 수 있는 것을 찾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