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쌍둥이 출산 후 25kg 감량…현실 다이어트 팁

공현주. 사진ㅣ공현주 인스타그램

배우 공현주가 출산 후 25kg을 감량하며 한층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공현주는 자신의 SNS를 통해 ‘쌍둥이 출산 후 25kg 감량,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이라는 주제로 현실적인 다이어트 팁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극단적인 방법이 아닌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건강한 루틴을 소개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공현주는 매일 체중을 체크하며 변화를 인식하고 공복 유산균 섭취로 장 건강을 챙기는 등 자신의 다이어트 핵심 루틴 5가지를 공유했다. 특히 매주 3회 바레(barre) 운동을 통해 근력과 유연성을 키우며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는 모습이 돋보였다.

그는 다이어트를 지속할 수 있는 동기부여 방법으로 몸의 변화를 직접 체감할 수 있는 타이트한 옷 입기 ‘출산 전보다 더 건강한 몸 만들기’라는 목표 설정을 강조하며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현실적인 팁을 전했다.

공현주는 “다이어트는 단순한 몸매 관리가 아닌 체력을 키우고 나를 더 사랑하는 과정”이라며 “건강한 습관을 꾸준히 실천하면 누구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우아한 비주얼과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3050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공현주는 최근 유튜브와 카카오TV에서 공개되는 ‘뷰티풀 데이즈’ MC로 활약하며 트렌드세터다운 면모를 뽐내고 있다. 꾸준한 자기관리와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공현주의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Copyright © 해당 콘텐츠는 마이니어스타의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