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포스트 구기성 기자] 현대자동차가 G마켓과 함께 SUV 구매자에게 최대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차는 2022년부터 매년 G마켓과 캐스퍼 구매 이벤트를 시행했다. 올해는 SUV 라인업을 확대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날부터 22일까지 G마켓 회원을 대상으로 캐스퍼, 베뉴, 코나, 투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할인 쿠폰은 G마켓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하다. 차종에 따라 캐스퍼와 캐스퍼 일렉트릭은 6월22일, 베뉴, 코나, 투싼은 24일까지 차량 계약 시 이용할 수 있다.
현대차와 G마켓은 이번 이벤트에서 SUV 구매 혜택을 받고 차를 출고한 선착순 300명에게 G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 10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스타박스카' 챌린지를 통해 캐스퍼(1명), 캐치!티니핑 x 현대 키즈 컬렉션(20명) 등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운영한다.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G마켓의 배송 서비스인 스타배송을 통해 물건을 구매하면 된다.
현대차와 G마켓은 유아용 종이 자동차를 만들 수 있는 택배상자(스타박스카)로 동봉해 배송하며, 고객이 해당 상자로 자동차 장난감을 만들어 SNS에 게시하면 심사를 통해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잠시만요! 구기성스튜디오의 신차 렌더링 보고 가세요!
구기성스튜디오의 그래픽은 M포스트의 보도 이미지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Copyright © M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