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농식품 마케팅 최고 조직은?’…‘2024년 농산물마케팅대상’ 수상자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식품신유통연구원(이사장 원철희, 원장 김동환)이 산지 조직화 부문과 마케팅 부문의 탁월한 성과를 나타낸 산지유통조직과 법인(개인)을 발굴해 시상하는 '2024년 농산물마케팅대상'의 수상자를 공모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는 기존 '산지유통조직' '법인 및 개인' 외에 '온라인도매시장 우수 조직' 부문이 신설됐다.
각 부문 대상 수상 조직엔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이 수여된다.
상금은 대상 기준 산지유통조직과 법인(개인)엔 각각 500만원과 300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도매시장 우수조직’ 부문 신설
농식품신유통연구원(이사장 원철희, 원장 김동환)이 산지 조직화 부문과 마케팅 부문의 탁월한 성과를 나타낸 산지유통조직과 법인(개인)을 발굴해 시상하는 ‘2024년 농산물마케팅대상’의 수상자를 공모한다고 14일 밝혔다.
농산물마케팅대상은 2010년 시작해 지금까지 72곳의 개인·단체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는 기존 ‘산지유통조직’ ‘법인 및 개인’ 외에 ’온라인도매시장 우수 조직’ 부문이 신설됐다.
공모전엔 자체 신청과 추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연구원은 서류 심사, 본선 심사, 현장 점검을 통해 수상 조직을 선정한다.
각 부문 대상 수상 조직엔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이 수여된다. 상금은 대상 기준 산지유통조직과 법인(개인)엔 각각 500만원과 300만원이다. 온라인도매시장 우수 조직엔 5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신청 기간은 10월14일부터 11월1일까지이고, 관련 서식은 연구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시상식은 11월 29일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