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와이프 사야 결혼 1년 만에 임신 소식 전해.. 나이차이 재조명
심형탁 와이프 사야 결혼 1년 만에 임신 소식 전해.. 나이차이 재조명 (+도라에몽)
배우 심형탁과 그의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가 결혼 1년 만에 부모가 된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습니다.
심형탁 와이프 사야
결혼 1년 만에 임신
2024년 7월 12일 뉴스1 취재 결과에 따르면 최근 사야가 임신해 두 사람은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사야는 현재 임신 10주차를 넘긴 상태이며 출산 예정 시기는 내년 1월 말입니다. 심형탁과 사야는 이 소식을 듣고 매우 기뻐하고 있으며, 주변 지인들도 축하를 전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4년여의 열애 끝에 지난 2023년 6월 5일 혼인신고를 마치고, 한 달 뒤인 7월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1주년을 맞이한 이들은 곧 태어날 아이와 함께 새로운 가정을 꾸리게 되어 더욱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심형탁과 사야는 TV조선의 '조선의 사랑꾼'과 채널A의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하며 신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좋은 소식이 빨리 찾아 왔네요", "심형탁이랑 부인 둘 다 인물이 좋던데 아기 너무 예쁘겠다", "둘 다 선해보이더라 좋은 일만 가득하길",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왔으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심형탁 사야 나이차이 (+도라에몽)
사야는 1996년생으로, 1978년생인 심형탁보다 18세 연하입니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을 닮은 외모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을 당시 이들의 나이 차이와 사야의 외모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심형탁은 지난 2001년 SBS 오픈드라마 남과 여 '우리 다이어트할까요?'로 데뷔한 이후, '야인시대'(2002), '크크섬의 비밀'(2008), '공부의 신'(2010), '내 딸 서영이'(2012), '식샤를 합시다'(2013), '압구정 백야'(2014), '아이가 다섯'(2016)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여러 예능에서 엉뚱하고 순수한 면모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일본 애니메이션 도라에몽 열혈팬임을 밝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편 임신 소식을 접한 팬들은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Copyright © 본 저작권은 인사픽뷰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