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초롱, 레이어드 코디로 완성한 내추럴 무드룩

/사진=에이핑크 박초롱 인스타그램

에이핑크 박초롱이 공유한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루에브르 매장에서 찍힌 이 사진 속 박초롱은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코디로 눈길을 끌었다. “싱그러움으로 가득찬‍”라는 멘트처럼, 그녀의 패션에서는 산뜻한 계절감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화이트 티셔츠 위에 얇은 민트색 슬리브리스를 레이어드한 박초롱은, 루즈한 실루엣의 와이드 팬츠에 크로셰 레이스 디테일이 더해진 스커트형 덧치마로 독특한 무드를 완성했다. 전체적인 룩은 라이트 톤을 중심으로 구성돼 한층 더 청량한 느낌을 주며, 허리 스트랩으로 슬림한 라인을 강조한 점이 인상적이다.

블랙 컬러의 위빙 텍스처 백은 룩에 안정감을 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며, 긴 생머리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깔끔한 분위기를 더했다. 팬들 사이에서는 “요정이 따로 없네”, “꾸안꾸 끝판왕”이라는 반응이 이어졌으며, 특히 “화이트에 민트 조합이 찰떡”이라는 댓글도 눈에 띄었다.

/사진=에이핑크 박초롱 인스타그램

이번 박초롱의 스타일링은 여름 시즌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기본 티셔츠에 컬러감 있는 슬리브리스, 크로셰 디테일의 스커트나 랩 아이템을 더하면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코디다. 여기에 무채색의 미니백이나 위빙백으로 밸런스를 맞춰주면 완성도 높은 룩이 된다.

박초롱처럼 화사하면서도 절제된 여름 레이어드룩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루에브르의 감성에서 그 해답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

/사진=에이핑크 박초롱 인스타그램

#박초롱 #박초롱패션 #박초롱레이어드룩 #여름코디 #화이트룩 #민트포인트 #크로셰디테일 #내추럴무드 #스타일링팁 #루에브르룩 #데일리코디 #스타패션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