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피에뉴, F/W 더 클래식 체크 컬렉션 커플 실내 수영복 출시

마크피에뉴(MARKPIANU)가 오는 9월 현대적인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클래식 무드의 남녀 실내수영복인 ‘더 클래식 체크 컬렉션’을 선보인다.

마크피에뉴 더 클래식 체크 컬렉션은 스위머들에게 사랑받는 체크 스타일을 적용해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레트로 감성의 체크 무늬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음은 물론 매일 부담 없이 입기 좋은 컬러감이기에 케주얼과 포멀을 동시에 챙겼다.



컬렉션은 ‘아이거’, ‘글렌’, ‘케이프’로 구성돼 있으며, 여자 원피스 수영복과 남자 브리프 커플 스타일로 만나 볼 수 있다.

마크피에뉴의 더 클래식 체크 컬렉션 스타일은 탄탄이 소재를 사용해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라인을 살려주는 탄탄한 착용감을 확보해 수영 애호가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더 클래식 체크 컬렉션 수영복은 실내 스위머 전용 탄탄이(폴리에스테르) 소재에 신축성을 가미한 최신소재인 ‘Abyss’를 사용해 기존 수영복들과 차별화를 꾀했으며, 내구성이 좋아 오래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 클래식 체크 수영복 컬렉션 주요 특징은수축과 변형이 적은 탄탄한 탄탄이 소재 베이직한 디자인에 컬러 배색 포인트로 실내뿐 아니라 호캉스 & 바캉스등 야외에서 체크 패턴은 물론, 경쟁 수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에 적합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되어 있다. 또한 몸을 편안하게 잡아주는 것은 물론 다양한 한국인 남녀의 체형을 반영한 최신유행의 미들 컷 핏 라인과 하이퀄리티 소재의 100% 폴리에스테르로 제작되었음에도 적절한 늘어남이 있는 최신소재의 수영복으로 실내·외 실외를 가리지 않고 편안함과 유연성 제공한다.

더 클래식 체크 컬렉션은 수영활동의 우아함과 실용성을 겸비한 스윔웨어로 데일리 스윔 활동에서도 충족시켜 준다.

마크피에뉴는 9월 여성 스위머들에게 사랑 받았던 ‘마크피에뉴 fresh up 애플 스타일’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