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수저’ 김민경이 10kg 빼고 쇼핑몰 모델이 된 비결
이른바 ‘근수저’라 불리는 개그우먼 김민경이 최근 10kg 감량하고 놀랍도록 변신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김민경은 과거와 다른 몸매에 짧은 치마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많은 이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하고 있어요.
특히 몰라보게 날씬해진 몸매에 발랄한 이미지를 갖춘 덕에 한 여성복 쇼핑몰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라고 해요!
김민경이 다이어트 성공 비결로 꼽은 건 역시 운동! "다이어트는 굶으면서 하는 게 아니다. 운동하면서 건강하게 해야 한다. 다이어트는 정말 말 그대로 죽을 때까지 하는 것"이라는 소신을 전하기도 했죠.
김민경은 골프와 축구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모습을 SNS로 공유하며 운동을 향한 남다른 애정도 보여주고 있죠!
‘맛있는 녀석들’에서 엄청난 먹방을 공개한 김민경은 처음부터 운동을 좋아한 건 아니라고 해요... 하지만 한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히 운동하면서 속도 건강해지고 살도 자연스레 빠졌다고 밝혔습니다.
헬스를 시작으로 이종격투기, 축구, 야구 등 다양한 운동에 도전하는 과정에서 남다른 운동신경을 발휘, ‘근수저’ 등의 별명을 얻으며 주목받았죠!
최근에는 필라테스에 도전해 또 다른 운동 실력을 뽐냈다고 하는데요.
“운동은 다 힘들고 재밌었지만, 기본이 될 수 있는 운동은 필라테스라고 생각한다. 내 몸을 위한 재활운동 느낌으로 한 건 필라테스였다”
필라테스는 재활 치료를 목적으로 시작된 운동법으로, 몸의 중심을 바르게 세우고 코어 근육을 강화하는 동작 위주로 이뤄져 있어 자세 교정과 근력 향상에 효과적입니다.
김민경이 여러모로 대단한 면모를 과시하며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희망을 안겨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