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짤] 김고은, '유럽 춤' 잘 출 것 같은 모델 감성
고대현 2024. 9. 23. 23: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고은이 유럽 춤을 잘 출 것 같은 파리지엥 룩과 모델 아우라로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배우 김고은은 23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마치 파리지엔처럼 유럽 춤을 잘 출 것만 같은 포스와 연신 미소를 띠며 여유로운 김고은이 더욱 돋보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고은이 유럽 춤을 잘 출 것 같은 파리지엥 룩과 모델 아우라로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배우 김고은은 23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김고은은 숏컷 헤어스타일부터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밤톨이 헤어를 소화하며 모델 포스를 뽐냈다. 김고은의 작은 얼굴과 뽀얀 피부에 어우러진 블링 한 귀걸이와 반지가 돋보이기도.
김고은의 아방가르드 한 민소매 트임 상의와 스커트가 눈길을 끌기도. 여기에 롱 가죽 부츠로 엣지 넘치는 블랙스완 감성을 건넸다. 마치 파리지엔처럼 유럽 춤을 잘 출 것만 같은 포스와 연신 미소를 띠며 여유로운 김고은이 더욱 돋보였다.
‘대도시의 사랑법’은 눈치 보는 법이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재희(김고은)와 세상과 거리 두는 법에 익숙한 흥수(노상현)가 동거동락하며 펼치는 사랑법을 다뤘다. 오는 10월 2일 개봉 예정.
iMBC연예 고대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영상] 노상현, 김고은과 찐친 모먼트 "이건 경우가 아니지 않니?"(대도시의 사랑법)
- [영상] '숏컷 변신' 김고은, 영화 찍다가 현타 온 이유?(대도시의 사랑법)
- [애프터스크리닝] '대도시의 사랑법' 어라, 재미있네? 성소수자에 대한 따뜻하고 정중한 시선이
- '대도시의 사랑법' 김고은 "이상이 특별출연, 그가 부르면 언제든 달려갈 준비 되어 있다"
- '대도시의 사랑법' 노상현 "김고은 덕분에 빨리 친해지며 촬영"
- '대도시의 사랑법' 이언희 감독 "소설에 기반했지만 나름의 상상으로 서사를 채웠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