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엽, 남친룩의 정석! 컨템포러리 V넥 니트 어디꺼?
프렌치 컨템포러리 '산드로 옴므' 로고 패치 배색 네크라인의 V넥 니트룩 '인기폭발'
배우 황인엽이 컨템포러리 캐주얼룩으로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황인엽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통해 사진 2장을 공개,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인엽은 V넥 니트와 블랙 팬츠를 매치한 프렌치 컨템포러리 스타일로 댄디한 패션 감각을 뽐냈다. 특히 훈훈한 외모와 훤칠한 기럭지를 자랑하며 여심을 설레게 했다.
한편 황인엽은 2018년 데뷔해 JTBC 드라마 '18어게인', tvN '여신강림', SBS '왜 오수재인가' 등을 통해 대중들을 만나왔다.
또 새 드라마 '조립식 가족'(극본 김시영)에 출연 예정이다.
'조립식 가족'은 중국 인기 드라마 '이가인지명'을 원작으로 한다. 피 한 방울 안 섞이지 않은 세 남녀가 각자 부모로부터 받은 상처를 간직하고서 서로에게 의지하며 10대 시절을 함께한다.
이후 10년 만에 재회한 이들이 꺼내놓는 가족애, 사랑,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한편 이날 황인엽이 착용한 V넥 니트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산드로 옴므(SANDRO HOMME) 제품으로 알려졌다.
로고패치와 블랙 배색 컬러의 네크라인이 포인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컨템포러리 스타일의 울 니트 제품으로 고급스럽우면서 세련된 감각을 강조했다.
울 소재의 베이직한 핏으로 가을과 겨울시즌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포함해 겨울에는 레이어링 아이템으로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