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결혼' 조세호, 9살 연하 여친과 살 신혼집 어디?
최근 방송인 조세호가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24일 tvN '유 퀴즈 온더블럭(유퀴즈)'는 "아기자기 조세호, 품절남 대열 합류!
올해 10월 결혼 전격 발표! 팀 내 두 번째 품절남 탄생!"이라며
조세호의 결혼 소식을 공개했는데요.
조세호는 "예전부터 좋은 소식은 유퀴즈에서 발표하겠다"며 결혼 소식을 최초 공개했고, 이 소식은 가장 먼저 유재석한테 알렸다고 밝히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2001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양배추'로 활동을 하다 2011년에 본명 '조세호'로 활동명을 바꾼 조세호는 지금까지 '코미디빅리그', '룸메이트', '무한도전', '유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습니다.
지난 1월 22일, 조세호의 첫 열애 기사가 발표됐습니다. 조세호씨보다 9살 어린 1991년생의 비연예인을 상대로 결혼 전제 하에 열애중이라는 소식이었죠.
여자친구는 뛰어난 미모에 지성까지 겸비한 회사원으로 알려져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두 사람은 패션에 대한 관심 등 여러 공통 분모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했고, 약 1년간 예쁜 사랑을 키워오며 올해 내에 결혼을 계획 중이라는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결혼 발표 전 조세호는 김나영의 유튜브 채널에 게스트로 출연해 9살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 약속을 했으며 "이사를 가게 되면 그게 신혼집이 되지 않을까"라고 언급했는데요.
실제로 최근 서울 용산구의 한 주상복합 아파트를 미리 장만해 신혼집을 꾸리고 있다고 합니다.
용산은 지드래곤, 태양-민효린 부부, 박나래 등 많은 톱스타들이 거주하고 있는 동네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조세호는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오는 10월 20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요.
결혼 소감으로는 "태어나서 처음 결혼해 보는거라 정말 많이 떨리기도 하면서 잘 준비해 보고싶다. 많은 축하를 해 주셔서 감사의 인사 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사회는 남창희, 축가는 데이식스 영케이가 맡을 예정이며, 과거 주례는 전유성 교수에게 부탁할 것이라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조세호는 연예계에서 발이 넓은 연예인 중 하나이기에 하객 리스트도 엄청나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조세호 씨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응원합니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