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을 갉아먹은 반려동물 사진을 모아놓은 '부끄러움의 벽'을 구경해보세요!

콜로라도의 직소 퍼즐 제조업체인 리버티 퍼즐(Liberty Puzzles)의 공장에는 회사에서 가장 행복한 고객들의 사진을 전시하는 전용 벽이 있습니다.

주인공은 바로 반려동물입니다!

LIBERTY PUZZLES

약 20년 전 레이저 절단 목재로 만든 퍼즐을 생산하는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이 회사는 가끔씩 새로운 조각, 즉 분실되거나 손상된 퍼즐을 교체해 달라는 요청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종종 퍼즐들을 씹어먹은 반려동물들 때문이었죠!

리버티 퍼즐의 대변인 케네디(Kamie Kennedy)씨는 인터뷰에서 “요청을 받기 시작했을 때 범인 중 상당수가 반려동물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작품 제작에 대한 대가로 저희는 손님들에게 사악한 범인의 사진을 보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그때부터 회사의 "부끄러움의 벽"이 탄생했습니다.

LIBERTY PUZZLES

퍼즐 조각을 갉아먹는 반려동물의 사진 몇 장으로 시작된 것이 계속해서 성장했습니다.

이제 수백 마리의 범인 사진들이 벽에 늘어서 있습니다.

LIBERTY PUZZLES

케네디씨는 “교체 부품에 대한 요청이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거의 매주 이 벽에는 새로운 사진들이 추가됩니다."

LIBERTY PUZZLES / 제 이름은 스카우트고 저는 퍼즐 조각을 먹었어요 (하지만 전 당당하죠!)

대부분은 범인은 개이지만 때로는 토끼, 돼지, 앵무새와 함께 고양이들도 벽을 채워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로봇청소기마저...! "부끄러움의 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LIBERTY PUZZLES

회사 특유의 교체 정책은 새로운 퍼즐 조각이 필요한 고객에게 부담으로 여겨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오히려 사람들은 파괴적인 반려동물의 사진을 공유하는 것을 즐기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리버티 퍼즐은 고객들의 수리 문의를 기꺼이 받아들이고 점점 커지는 수치의 벽에 추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LIBERTY PUZZLES

케네디씨는 "저희는 반려동물 친화적인 회사이기 때문에 재미있는 범죄샷을 보면 그로 인한 추가 작업에 대한 스트레스가 확 누그러진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녀석들의 행동에 완전히 공감해요!"

출처 : http://tinyurl.com/yogm2t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