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도 '가치소비'가 대세~ 친환경 호캉스 패키지 선보인 곳은?

[셀렉티브 호텔 뉴스] 최근 국내 호텔가에서 가장 따끈따끈한 소식은? KT에스테이트의 호텔 통합 멤버십 ‘셀렉티브(SELECTIV)’에서는 특급 호텔의 다양한 소식을 엄선해 전해드립니다. 어떤 소식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실까요?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환경을 위한 작은 실천을 담은 ‘슬로우 서머 패키지(Slow Summer Package)’를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감각적인 디자인 객실에서의 1박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의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 MD세트 1개 (360 트래블러 텀블러 12oz & 서울 토트백) ▲트래블러 텀블러 지참 시 사용 가능한 아츠(A’+Z) 무료 음료 쿠폰 2장 ▲주류 제외한 미니바 무료 ▲더 서머 하우스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안다즈 서울 강남 관계자는 “올여름, 친환경 가치소비를 통해 바쁘기만 한 일상을 잠시 멈추고 진정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더 나은 환경을 위해 탄소중립을 실천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의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그 의미를 담았다”고 전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슬로우 서머 패키지’는 2024년 8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38만원부터이며, 10% 세금이 별도 부과된다. 투숙 일로부터 7일 전 사전 예약 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패키지도 이용이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 안다즈 서울 강남 02-2193-1234, 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