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도 인정한 한가인 닮은꼴 김동준 "죄송스러워"(지편한세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동준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9일 지석진의 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에는 '동준아 흑백요리사 나가도 되겠다ㅣ동마카세 김동준 편' 영상이 공개됐다.
'고려거란전쟁'으로 지난해 2023 'K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동준은 "아직 더 열심히 해야 한다"면서도 배우로서의 열정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동준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9일 지석진의 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에는 '동준아 흑백요리사 나가도 되겠다ㅣ동마카세 김동준 편'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동준은 지석진에게 전복솥밥을 요리해 줬다. 지석진은 "백종원 선생님의 찐 제자"라며 김동준의 요리 실력을 칭찬했고, 김동준은 스윗하고 프로페셔널하게 요리를 완성해 지석진은 물론 스태프들까지 감탄케 했다.
이어 본격적인 토크가 이어진 가운데 김동준은 "제국의 아이들 해체는 아니다. 각자의 활동에 집중하고 있을 뿐"이라며 "저는 무대를 많이 섰으니까 그때에 대한 갈망이 또 있다. 최근에 (박)형식이랑 같이 팬미팅을 하면서 오랜만에 둘이서 노래했는데 너무 재미있더라"라고 말했다.
배우 활동에 대한 김동준의 솔직한 이야기도 전해졌다. '고려거란전쟁'으로 지난해 2023 'K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동준은 "아직 더 열심히 해야 한다"면서도 배우로서의 열정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지난해 삭발까지 감행한 '고려거란전쟁' 현종 역에 대해 "전역한 지 한 달 딱 됐을 때 감독님을 만났다. 막 끓어오를 때였다. '내가 이 세상에 획을 그어보겠다' 하는 열정으로 삭발하겠다고 했다. 촬영 전까지는 7kg를 감량했다"며 "감독님도 그 열정적인 모습이 왕순의 모습 중 하나로 보였다고 하셨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김동준은 "누아르 장르도 해보고 싶고, 악역도 너무 하고 싶다. 제가 너무 반듯해 보이는 이미지가 있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다"고 털어놨다. 함께 활동했던 임시완의 악역 연기에 대해 감탄하기도 했다.
'한가인 닮은 꼴'이라는 수식어가 언급된 가운데 김동준은 "한가인 선배님을 아직 실제로 뵌 적이 없다. 연정훈 형님이랑은 촬영을 해봤던 적이 있는데 '어떤 느낌을 얘기하는지 알겠다'고 하시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사실 죄송한 마음이 많다. 제가 감히 연락드리기에는 또 너무 죄송스럽다"고 고백한 뒤 한가인에게 영상 편지를 전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김동준은 최근 첫 방송을 시작한 TV CHOSUN '생존왕:부족전쟁' 이야기를 꺼내며 "예능 좋다. 저의 모습 중의 하나이다. 그리고 요즘은 많은 분들이 그냥 편안하게 예능에서는 예능의 모습, 또 연기할 때는 그 캐릭터로서 바라봐주신다"고 전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24억 건물주' 권은비, 전용기까지? "일 때문 NO" 해명 [소셜in]
- 송지효 “남자친구에게 올인하는 스타일…배꼽 스킨십 좋아해” (지편한세상)
- 별루지(지석진) 상상더하기 커버송 투표에 '듣기 싫어요' 64%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
- 한혜진, 별장에 빨간 딱지 붙자 '동네멋집' 녹화중단 요구
- 황정음 새 남친은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 "확인불가" [종합]
- 용준형 예비신부 현아, 전남친 던 사진 드디어 삭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