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장기연애 끝 이별한 유명 배우..5년동안 결혼 사실 숨긴 이유

17년 장기연애 끝 이별한 유명 배우..5년동안 결혼 사실 숨긴 이유





류태준과 지인들 사이에서 'K 씨'로 불리는 여성은 17년 동안 단 한 번도 이별 없이 깊은 관계를 이어왔고, 가족 여행도 함께할 만큼 서로의 삶에 깊숙이 들어와 있었다. 주변인들조차 그들의 결혼을 기정사실처럼 여겼고, 실제로 작년 여름까지만 해도 "올해 안에 결혼하겠다"는 말을 공공연하게 했다고 한다. 하지만 8월, 예고 없이 류태준은 K 씨와의 관계를 끝냈다.







이후 류태준은 2022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사실을 뒤늦게 공개했다. 그는 "태어나 처음으로 가슴을 뛰게 해준 여성"이라며 5년 전 혼인신고를 마친 아내 A씨를 소개했다.








이 아내는 40대 파워블로거 출신의 일반인 여성으로, 류태준은 "그녀의 밝은 미소에 삶의 위로를 받았다"고 말했다.







그간 결혼 사실을 숨긴 이유에 대해서는 "아내가 일반인인 만큼 모든 게 조심스러워, 아내의 뜻을 존중하고 배려하느라 여러분께 결혼 소식을 알려드려야 할 시점이 늦어진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며 결혼 사실을 숨긴 이유를 밝혔다.







류태준은 1994년 모델로 데뷔해 2005년부터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드라마 황진이의 벽계수 역할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착실하게 커리어를 쌓았다.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특유의 편안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샀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