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카, 장은실과 맞대결에 초긴장 “난 그저 댄서일 뿐인데”(여왕벌 게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왕벌 게임' 모니카와 장은실이 제대로 맞붙는다.
9월 20일 공개 예정인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예능 '여왕벌 게임' 2회에서는 여왕벌 6인이 이끄는 팀들이 '밥그릇 쟁탈전' 게임인 '여왕벌 럭비'로 맞붙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모니카 팀과 장은실 팀은 '여왕벌 럭비'에서 만나게 되자, 극과 극 분위기를 풍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여왕벌 게임’ 모니카와 장은실이 제대로 맞붙는다.
9월 20일 공개 예정인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예능 ‘여왕벌 게임’ 2회에서는 여왕벌 6인이 이끄는 팀들이 ‘밥그릇 쟁탈전’ 게임인 ‘여왕벌 럭비’로 맞붙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모니카 팀과 장은실 팀은 ‘여왕벌 럭비’에서 만나게 되자, 극과 극 분위기를 풍긴다. 모니카는 경기 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장은실이) 무서웠다. 난 그저 댄서일 뿐인데 왜 내 앞에 국가대표가 서 있지?”라며 긴장감을 드러낸다. 반면 장은실은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우리 팀 밥은 대용량으로 먹이겠다!”라고 자신만만하게 외친다. 강력한 우승 후보로 여겨지는 두 팀 중 과연 누가 승리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남성 팀원들의 몸싸움으로 게임이 중단됐다고 해 격렬했던 첫 대결을 예고한다.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곳이 있는가 하면, 분열의 조짐을 보이는 곳도 생긴다. 거짓말한 팀원에게 배신감을 느낀 신지은이 결국 팀원 긴급 소집을 한 것. 신지은은 지난 1화 팀원 결정 순간에서 자신을 뽑았다고 주장한 16번이 결국 다른 여왕벌을 투표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를 향해 “왜 날 투표하지 않았는지 그 이유를 알고 싶다”고 물어 분위기를 살얼음판으로 만든다. 과연 16번은 신지은에게 어떤 해명을 할지, 그리고 신지은 팀은 이러한 위기를 딛고 일어설 수 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제작진은 “미션이 본격화되며 ‘여왕벌’ 6인과 남성 18인의 승부욕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게 불타오른다. 특히 첫 미션 결과 후, 달라진 이들의 심리와 그 속에서 ‘우승’을 쟁취하기 위한 치열한 심리 싸움이 본격화된다”며 “높아진 긴장감만큼 쫄깃쫄깃한 볼거리가 공개될 예정이니 관심있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첫사랑과 재회, 30년 흘러도 미모 그대로
- 46세 윤세아, 한줌 허리 드러낸 러닝 여신‥연예인 아우라 폭발
- 김창옥, 이효리♥이상순에 배운 교훈 “결혼 전 많은 남자 만나보길”(라디오스타)
- 고민시, 물에 젖은 비키니가 너무 섹시해‥살 떨리는 예쁨
- “15살 어린 女와 외도, 집 창고서 상간녀 발견” 진영 이혼 사유 충격(돌싱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