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억 건물주' 손연재, 子 데리고 외출..300만원대 명품 샌들 '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여유 넘치는 일상을 공개했다.
손연재는 14일 자신의 SNS에 "가을인 줄 알고 나왔는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7개월 된 아들이 탄 유모차를 끌고 외출에 나선 손연재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손연재는 여전히 20대 같은 동안 미모를 자랑하며 싱그러운 미소를 짓는 등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여유 넘치는 일상을 공개했다.
손연재는 14일 자신의 SNS에 "가을인 줄 알고 나왔는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7개월 된 아들이 탄 유모차를 끌고 외출에 나선 손연재의 모습이 담겨있다. 민소매에 청바지, 명품 샌들을 신고 날씬한 몸매를 뽐낸 손연재의 우월한 비주얼이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손연재는 여전히 20대 같은 동안 미모를 자랑하며 싱그러운 미소를 짓는 등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한편 손연재는 2022년 9세 연상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했으며 지난 2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지난해 11월에는 서울 이태원동에 위치한 단독주택을 남편과 공동명의로 매매가 72억 원(평당가격 5266만 원)에 매입해 화제가 됐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정선희 "故안재환과 사별 후 가해자로 취조당한 느낌, 슬퍼할 기회 박탈당…
- [인터뷰③] '엄친아' 정해인, ♥정소민과 열애설에…"노코멘트 하겠다" …
- 마지막 준비 중인 ‘치매’ 브루스 윌리스 근황 포착..많이 수척해진 모습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