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 맞은 '소울 스트라이크', PVP 콘텐츠 동료 결투장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모바일 RPG '소울 스트라이크'의 출시 1.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소울 스트라이크' 속 첫 PvP 콘텐츠 동료 결투장이 열린다.
동료 결투장에서는 총 5명의 동료를 전략적으로 배치해 대결을 펼친다.
매일 3장의 동료 결투장 입장권이 지급되며, 에테르로 추가 입장권을 구매해 최대 5회까지 도전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소울 스트라이크' 속 첫 PvP 콘텐츠 동료 결투장이 열린다. 동료 결투장에서는 총 5명의 동료를 전략적으로 배치해 대결을 펼친다. 매일 3장의 동료 결투장 입장권이 지급되며, 에테르로 추가 입장권을 구매해 최대 5회까지 도전할 수 있다.
동료 결투장에는 브론즈부터 챌린저까지 총 6개 티어가 존재하며, 주간 단위로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승급과 강등이 결정된다. 매주 월요일 주간 정산을 통해 티어 등급에 따라 에테르와 함께 재화 승리의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승리의 주화는 전용 상점에서 크롤리의 인장, 백기사의 무기/장비 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동료와 스킬의 유일 초월도 도입된다. 아카리, 비앙카 등 5인의 동료와 히드라, 절대영도 등 5종 스킬에 적용된다. 해당 동료와 스킬을 10각성까지 달성한 후 동료는 이차원 기억의 결정, 스킬은 이차원 원소의 결정을 사용해 한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다.
신화 동료 루엘도 등장한다. 적에게 피해가 큰 화속성 스킬 붉은 질주를 사용한다. 더불어 별의 영혼, 엘리멘탈 어비스, 석판 등 콘텐츠의 편의성 개선이 이뤄졌다.
1.5주년을 맞아 이벤트도 열린다. 1.5주년 로드맵 이벤트에서는 몬스터 처치, 영혼장비 소환, 일일 던전 플레이 등 주요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면 1.5주년 로드맵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축적한 포인트를 로드맵 경로를 따라 소모하며 동료 및 스킬, 영혼장비 등을 포함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