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하얗네"백옥피부,뉴욕에서 혼자 빛나!복근드러낸 컷아웃룩
트와이스 다현이 올블랙룩을 선보였다.
미국 뉴욕 패션위크인 '마이클 코어스 콜렉션 쇼'에 참석한 다현은 블랙 롱드레스를 착용해 여신자태를 뽐냈다.
다현은 한쪽 어깨를 드러낸 오프숄더에 컷아웃룩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다현은 백옥피부에 핑크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올블랙 패션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컷아웃룩(Cut-Out Look)은 의류나 액세서리에서 특정 부위를 노출하도록 디자인된 스타일을 뜻한다. 주로 드레스, 탑, 바디슈트 등에 사용되며, 허리, 어깨, 등, 가슴 등의 부위에 컷아웃 디테일이 들어간다. 이 스타일은 섹시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며, 현대적인 미니멀리즘과 독특한 디자인 요소를 강조한다. 컷아웃은 다양한 소재와 결합되어 우아함부터 캐주얼한 분위기까지 폭넓은 스타일로 표현될 수 있다. 특히, 몸의 곡선을 돋보이게 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노출로 패셔너블한 매력을 제공한다.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는 미국의 고급 패션 브랜드로,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가 1981년에 설립했다. 이 브랜드는 의류, 핸드백, 신발, 액세서리, 향수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통해 세련되고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고급스럽지만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일상과 특별한 자리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
마이클 코어스는 "제트 세터(Zet-setter)"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글로벌 감각의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한다.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MK 로고는 많은 가방과 액세서리에 사용되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품질, 트렌디한 디자인, 실용성을 겸비한 마이클 코어스는 럭셔리와 접근성을 조화롭게 결합한 브랜드로 평가받는다.
Copyright © 셀럽뉴스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