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닮았다는 미모의 중국 여배우...진짜 똑같이 생겼네 [룩@글로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에서 배우 김지원 닮은 꼴로 화제에 오른 여배우가 있다.
2000년생으로 알려진 중국 배우 후롄신은, 유치원 시절부터 상하이 슈퍼 차일드 모델 대회에서 동메달을 땄을 정도로 어린 시절부터 예쁜 외모를 자랑하며 떡잎부터 남다른 유전자를 과시했다.
해당 학원은 중국의 유명 배우 '장쯔이'가 동문인 곳이기도 하다.
그런가 하면, 후롄신의 외모가 대한민국의 톱스타 배우 김지원과 많이 닮아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경민 기자] 중국에서 배우 김지원 닮은 꼴로 화제에 오른 여배우가 있다.
2000년생으로 알려진 중국 배우 후롄신은, 유치원 시절부터 상하이 슈퍼 차일드 모델 대회에서 동메달을 땄을 정도로 어린 시절부터 예쁜 외모를 자랑하며 떡잎부터 남다른 유전자를 과시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다수의 중국 드라마에 출연해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기도 했다.
또한, 후롄신은 중국의 3대 연기학원 중 하나인 중앙희극학원 연기과 출신으로, 2018년도 대학 입시에서 중앙희극학원 연기과에 차석으로 입학했을 정도로 실력이 출중하다고 전해진다. 해당 학원은 중국의 유명 배우 '장쯔이'가 동문인 곳이기도 하다. 이처럼 후롄신은 아름다운 외모로 주목을 받았고, 중국의 떠오르는 차세대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후롄신의 외모가 대한민국의 톱스타 배우 김지원과 많이 닮아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개인 계정에 공개된 사진 중 레스토랑에서 검은색 상의를 입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후롄신의 모습은 김지원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닮았다.
김지원은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출신으로 2010년 CF '롤리팝'으로 데뷔했고, 드라마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과 '상속자들'에 출연하며 차곡차곡 필모를 쌓아왔다.
그러던 중 드라마 '태양의 후예' 윤명주 역을 통해 데뷔 이래 가장 큰 주목을 받으며 탄탄한 연기력과 스타성을 갖춘 대세 배우로 발돋움했다. 이후 드라마 '쌈, 마이웨이', '나의 해방일지', '눈물의 여왕'에 출연해 열연을 펼쳐 데뷔 이래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였다.
뛰어난 미모뿐만 아니라 우수한 연기력을 통해 내실을 다져온 두 여배우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김경민 기자 kkm@tvreport.co.kr / 사진= 후롄신,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함소원, 전남편과 ’19금 스킨십’ 계속 한다…충격 고백
- "연예인은 축의금 100만 원 단위로 해"...신동엽, 직접 낸 액수 공개됐다
- 정소민♥정해인, 결혼한다
- 로버트 할리, '마약' 반성하고 잘 사는줄...다시 안타까운 소식
- 이은지 "저 시집가요"...상대는 엄청난 '꽃미남'
- 화사, '노브라' 고집하는 이유 공개...응원합니다
- 갑자기 전해진 비보...모두가 아는 유명인이 숨졌습니다
- 너무 예뻐서 납치당할까봐 연예계 데뷔한 배우
- "슈퍼카 15대"...김준수, 상상 초월하는 수입 싹 공개했다
- '명탐정 코난' 성우, 교체된다...역대급 사고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