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측 “윤진이 임신 14주차, 방송 통해 성별 최초 공개”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진이가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
28일 SBS 측 관계자는 "배우 윤진이가 둘째를 임신한 게 맞다. 이를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최초 공개한다. 방송을 통해 어떤 이야기가 공개될 지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동상이몽2' 제작진은 오는 30일 방송에서 14주차인 둘째의 성별까지 최초 공개한다고 귀띔했다.
이들은 둘째 임신 후 '동상이몽2'에 재출연하며 태교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배우 윤진이가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
28일 SBS 측 관계자는 “배우 윤진이가 둘째를 임신한 게 맞다. 이를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최초 공개한다. 방송을 통해 어떤 이야기가 공개될 지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동상이몽2' 제작진은 오는 30일 방송에서 14주차인 둘째의 성별까지 최초 공개한다고 귀띔했다.
윤진이는 2022년 10월 금융계 종사가 김태근과 결혼했고, 이듬해 3월 첫째 딸을 품에 안았다. 이후 부부는 딸을 키우는 육아 생활을 SBS ‘동상이몽2’를 통해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방송 이후 윤진이와 남편의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국적인 외모와 관련해 남편 김태근은 “토종 한국인이다. 본가는 경북 상주고, 서울에서 태어났다. 유학도 가본 적 없다”고 해명하기도 했다.
이들은 둘째 임신 후 ‘동상이몽2’에 재출연하며 태교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네 가족이 된 이들이 어떤 일상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