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끝자락에서 마주한 백련꽃" 자연 속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

회산백련지 연꽃 /사진=ⓒ한국관광공사 김지호

무안은 전라남도의 서쪽에 위치한 작은 도시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문화 유산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회산백련지
회산백련지 전경 /사진=ⓒ한국관광공사 김지호

회산백련지는 동양 최대의 백련 서식지로, 여름이면 수많은 백련이 만개하여 장관을 이룹니다. 이곳은 매년 여름에 열리는 무안연꽃축제로도 유명하며, 연꽃이 가득한 연못을 따라 산책하거나 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입니다.

무안황토갯벌랜드
무안황토갯벌랜드 전경 /사진=ⓒ한국관광공사 김지호

무안황토갯벌랜드는 무안의 대표적인 자연 생태 관광지로, 황토 갯벌에서 다양한 생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람사르 습지로 지정된 보호구역으로, 풍요로운 생태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톱머리 해수욕장
톱머리 해수욕장 일몰 /사진=게티이미지뱅크

톱머리 해수욕장은 무안의 대표적인 해수욕장으로, 길게 이어진 백사장과 울창한 해송림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합니다.

조수간만의 차가 크고, 썰물 때 드러나는 갯벌에서 갯벌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송계어촌체험마을
송계어촌체험마을 /사진=무안관광

송계어촌체험마을은 서해안의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갯벌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바지락, 고동 잡기 등 갯벌에서의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청정지역 도리포의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