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넷플릭스 신작 | ‘코리아 넘버원’ ‘웬즈데이’ 外

조회수 2022. 11. 24. 16:5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11월 23일(수) ~ 11월 29일(화)

웬즈데이 (Wednesday) – 아담스 패밀리의 세계관과 팀 버튼의 만남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1월 23일(수) / 15세, 8부작
출연: 제나 오르테가 궨덜린 크리스티, 리키 린드홈
#미스터리시리즈 #범죄 #판타지 #청소년 #코미디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슬럼버랜드, 호텔 델루나, 선과 악의 학교

[웬즈데이]는 ‘아담스 패밀리’의 장녀 웬즈데이 아담스가 네버모어 아카데미에 입학해 연쇄 살인 사건을 조사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똑똑하지만 비꼬는 게 특기인 문제아 웬즈데이 아담스는 5년 만에 무려 8개의 학교를 옮겨 다닌 끝에 자칭 아이들을 위한 안전한 피난처라는 네버모어 아카데미에 입학한다. 비범한 분위기를 풍기는 그곳에서 웬즈데이는 자신의 심령술 능력을 다스리면서 마을을 공포로 몰아넣은 연쇄 살인 사건을 막아내고 25년 전 부모님이 연루되었던 초자연적 사건까지 해결해야 한다. 물론 전학을 왔으니 새 친구들과의 관계를 헤쳐 나가야 하는 숙제도 그를 기다리고 있다. ‘아담스 패밀리’가 세계적인 거장 팀 버튼 감독의 독창적인 연출을 거쳐 유쾌하고 다크한 판타지 미스터리로 재탄생했다. [너의 모든 것], [사탄의 베이비시터: 킬러 퀸]과 [예스 데이!]의 제나 오르테가가 웬즈데이로 출연한다. 여기에 루이스 구스만, 캐서린 제타 존스, 궨덜린 크리스티, 리키 린드홈, 크리스티나 리치 등 반가운 얼굴들이 등장한다.

더 스위머스 (The Swimmers) – 토론토 영화제에서 기립박수를 받은 감동 실화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1월 23일(수) / 15세, 135분
출연: 마날 이사, 나탈리 이사, 마티아스 슈바이크회퍼
#영국작품 #실화바탕영화 #감명을주는 #진심어린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더 원더, 아메리칸 언더독, 태국 동굴 구조작전

실화를 바탕으로 한 [더 스위머스]는 전쟁을 피해 시리아를 떠난 두 자매가 사람들을 구출하고 리우 올림픽에 이르기까지의 여정을 그린 영화다.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4분간 기립 박수를 받을 만큼 뜨거운 감동을 선사한다. 시리아의 촉망받는 수영 선수 유스라 마르디니는 올림픽을 꿈꾸며 열심히 헤엄치지만 분쟁으로 인해 꿈이 좌절된다. 시리아를 탈출하기 위해 언니 사라 마르디니를 포함해 사람들과 작은 보트에 오르지만 바다 한가운데에서 엔진이 멈추면서 위기에 빠진다. 두 자매는 망설임 없이 바닷속에 뛰어들고 보트를 끌어 무사히 그리스에 도착한다. 베를린에 정착한 유스라 마르디니는 2016년 리우 올림픽에 난민 선수단이 결성되면서 꿈에 그리던 올림픽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되고, 모두를 위해 더욱 힘차게 헤엄치기 시작한다.

노엘 다이어리 (The Noel Diary) – 낡은 일기장이 선사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1월 24일(목) / 전체관람가, 100분
출연: 저스틴 하틀리, 배럿 도스, 에센스 앳킨스
#미국영화 #도서원작 #기분좋아지는 #진심어린 #로맨틱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폴링 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위드 유, 크라스마스 추억 속으로

베스트 셀러 소설 원작 영화 [노엘 다이어리]는 어머니의 유품을 정리하기 위해 고향집에 돌아온 소설가 제이크가 생모를 찾는 레이철을 만나고 각자의 과거가 감춘 비밀을 향해 다가서는 이야기다. 베스트셀러 작가 제이크는 어릴 적 살던 집에서 어머니의 유품을 정리하던 중 낡은 일기장을 발견한다. 때마침 낯선 여인 레이철이 찾아와 그곳에서 일했던 자신의 생모를 찾는 것에 도움을 청한다. 레이철의 생모를 아는 유일한 사람이 지난30년간 멀리해왔던 자신의 아버지라는 것을 알게 된 제이크는 레이철을 위해 용기를 낸다. 한편 레이철은 제이크가 발견한 일기장의 주인이 자신의 생모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렇게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과거로의 여정을 시작한 제이크와 레이철은 서로에게 특별한 감정을 느끼고 뜻밖의 미래를 마주하게 된다.

코리아 넘버원 (Korea No.1) – 한국의 넘버원을 찾아서

이미지: 넷플릭스

공개일: 11월 25일(금) / 전체관람가
출연: 유재석, 이광수, 김연경
#음삭&여행시리즈 #라이프스타일 #가족이함께보는 #리얼리티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여행의 맛, 신세계로부터, 먹보와 털보

[코리아 넘버원]은 유재석, 이광수, 김연경 3인이 한국의 넘버원 장인을 찾아가 체력도 정신력도 남김없이 쏟아부으며 전통 노동을 체험하고 그날의 넘버원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프로그램이다. 예능계의 장인 유재석, 독보적인 매력으로 영화와 예능을 오가며 활약 중인 이광수, 월드클래스 배구의 신 김연경이 넘버원 트리오로 뭉쳤다. 이들은 전라남도 장흥, 담양, 신안, 나주와 충청남도 서천, 경상남도 남해, 부산, 강원도 원주 등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장인들을 만나 그들에게 한 수 배우고, 그 속에서 노동의 참 의미를 전한다. ‘한국의 전통 노동’이라는 이색적인 소재와 세 사람의 유쾌한 입담, 예측 불가 몸개그, 쉴 새 없는 티키타카가 빚어낸 넘버원 웃음이 어우러진 [코리아 넘버원]의 연출은 [효리네 민박], [마녀사냥] 등을 만든 정효민PD가 맡았다.

산후조리원 (Birthcare Center) – 그렇게 엄마가 된다

이미지: tvN

공개일: 11월 26일(토) / 15세, 8부작
출연: 엄지원, 박하선, 장혜진
#한국드라마 #사회문제 #코미디 #위트있는 #감정을파고드는
이 작품을 선호한다면: 슈룹, 슬기로운 의사생활, 작은 아씨들

[산후조리원]은 회사에서는 최연소 임원, 병원에서는 최고령 산모 현진이 재난 같은 출산과 조난급 산후조리원 적응기를 거치며 조리원 동기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다. 드럭스토어 MD로 시작해 최연소로 상무 자리에 오르기까지 일에만 매진하느라 불혹에 결혼한 현진에게 임신과 출산은 먼 이야기였다. 그런데 꿈에 그리던 승진을 하던 바로 그날, 현진은 고대하던 임신 소식도 함께 듣는다.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3, [빅 포레스트]의 박수원 PD가 연출을 맡아서 임신과 출산, 육아과정을 코믹하면서고 감동적인 시선으로 담았다. 일에서는 완벽하지만 육아에선 실수투성이인 ‘딱풀이 엄마’ 현진은 엄지원이, 미모와 만렙 육아 스킬, 남편의 사랑까지 모두 갖춘 인플루언서 ‘사랑이 엄마’는 박하선이 맡아 이야기를 이끌어간다.

테일러콘텐츠 에디터. 홍선
제보 및 문의 contact@tailorcontents.com
저작권자 ©테일러콘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