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멕시코 선발대회에 숨겨진 추악한 비밀

조회수 2022. 7. 24. 11: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 드라마 <세뇨리따 89> ⓒ Fremantle

[왓챠 오리지널/익스클루시브 알려줌] 드라마 <세뇨리따 89> 등

글 : 양미르 에디터

1. 드라마 <세뇨리따 89>
- 감독 : 히메나 몬테마요르, 니콜라스 푸엔조, 실비아 케르 등
- 출연 : 히메나 로모, 일세 살라스, 바바라 로페즈 등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1989년, '미스 멕시코' 선발대회를 앞두고, '라 엔칸타다' 저택에 숨겨진 추악한 비밀과 음모, 그리고 그 안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통해 내면과 외면을 다지는 시간을 기대했던 참가자들은 각기 다른 사정과 희망을 품고 저택에 도착하지만, '라 엔칸타다'는 외부로부터 고립된 채 거대한 권력의 그림자가 드리운 감옥이다.

약물 중독으로 고통받는 우승후보 '돌로레스'(바바라 로페즈),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기 위해 들어온 '요셀린', 아이를 낳았다는 사실을 숨긴 '앙헬레스', 교양 수업 교수로 발을 들인 '엘레나'(히메나 로모)까지 네 명의 인물이 저택을 둘러싼 사건과 얽힌다.

▲ 영화 <슈퍼 리그: 축구의 종말> ⓒ Sky UK Ltd

2. 영화 <슈퍼 리그: 축구의 종말>
- 감독 : 칼 힌드마치
- 출연 : 하비에르 테마스, 알렉산데르 체페린, 팀 페이튼 등
- 등급 : 12세 관람가

유럽 축구계를 뒤흔든 '유러피안 슈퍼 리그'(ESL)의 창설과 몰락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로, 최초 보도부터 프로젝트 발표 48시간 만에 공식적으로 철회하기까지 긴박했던 순간을 밀도 높게 그린다.

'ESL'은 레알 마드리드, FC 바르셀로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첼시 등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구단들이 새롭게 창설을 계획했던 리그로, 최고의 선수들과 구단으로 지구상 최대의 쇼를 만들겠다는 야심 찬 포부를 담은 프로젝트였다.

라리가 회장, UEFA(유럽축구연맹) 회장, 구단주, 서포터즈 연합, 기자처럼 'ESL'과 직접적으로 연결된 관계자들의 입을 통해 당시의 긴박했던 이야기를 들려준다.

슈퍼 리그: 축구의 종말
감독
칼 힌드마치
출연
평점
10.0
▲ 예능 <나의 계절에게: 봄, 박재찬 편> ⓒ 왓챠

3. 예능 <나의 계절에게: 봄, 박재찬 편>
- 연출 : 팀 awaw
- 출연 : 박재찬, 김노진, 송지오 등
- 등급 : 전체관람가

'내 인생의 봄날은?'이라는 질문에서 시작해 출연진이 자신을 돌아보고 힐링하는 모습을 담은 계절 테마의 숏폼 리얼리티 예능.

<시맨틱 에러>의 주인공 '추상우' 역을 소화하면서 주목받은 배우이자 아이돌 그룹 DKZ 소속 가수인 박재찬의 모습을 그렸다.

<시맨틱 에러>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 '류지혜' 역의 김노진, '최유나' 역의 송지오가 박재찬과 함께 출연해 서로의 삶과 내면의 이야기를 공유한다.

최근 박재찬은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시맨틱 에러>의 활약을 토대로 인기스타상을 받았고, OST인 자작곡 '나의 계절에게(Our Season)'를 발표하기도 했다.

▲ 영화 <리틀 나이츠, 리틀 러브> ⓒ 'Little Nights, Little Love' Film Partners

4. 영화 <리틀 나이츠, 리틀 러브>
- 감독 : 이마이즈미 리키야
- 출연 : 미우라 하루마, 타베 미카코, 칸지야 시호리 등
- 등급 : 12세 관람가

운명과 인생을 개척하는 젊은 청춘들의 사랑과 새로운 도전을 그렸다.

운명적인 만남을 꿈꾸던 '사토'(미우라 하루마)는 설문조사를 계기로 우연히 만난 '사키'(타베 미카코)와 연인이 된다.

10년 후, '사토'는 '사키'에게 프러포즈를 하지만, '사키'는 '사토'가 예상하지 않은 답변을 한다.

<골든 슬럼버>를 쓴 작가 이사카 코타로의 소설 <아이네 클라이네 나흐트무지크>를 원작으로 하며, <좋아해, 너를>(2016년), <사랑이 뭘까>(2018년) 등 담담하면서도 서정적인 사랑 이야기를 선보여왔던 이마이즈미 리키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리틀 나이츠, 리틀 러브
감독
이마이즈미 리키야
출연
미우라 하루마, 타베 미카코, 칸지야 시호리, 하라다 타이조우, 이노리 키라라
평점
7.0
▲ 드라마 <올드 패션 컵케이크> ⓒ Rakuten Group, Inc.

5. 드라마 <올드 패션 컵케이크>
- 감독 : 카토 아야카
- 출연 : 타케다 코헤이, 키무라 타츠나리, 미즈이시 아토무 등
- 등급 : 15세 관람가

39세 상사 '노즈에'(타케다 코헤이)와 29세 부하직원 '토가와'(키무라 타츠나리)의 오피스 로맨스를 그린 BL 드라마.

회사에서 모두에게 사랑받는 상냥하고 친절한 상사 '노즈에'는 매일 같은 하루를 무기력하게 보내며 승진에도, 연애에도 관심이 없다.

그런 '노즈에'를 짝사랑하는 부하직원 '토가와'는 마음을 숨긴 채 그에게 다가가 '안티에이징'을 핑계로 디저트 카페 투어를 제안하고, 조금씩 사적인 시간을 공유하기 시작한다.

'토가와'로 인해 평범했던 일상에 새로운 즐거움이 생겨나던 '노즈에'에게도 낯선 마음이 싹튼다.

2021 치루치루 BL 어워드 베스트 코믹스 부문 1위를 차지한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Copyright © 알려줌 알지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2024 ALLYEOZUM INC. All Rights Reserved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