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티카 온라인, '드리아드'와 '달마' 초월 버전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밸로프는 PC MMORPG '아틀란티카 온라인'에 신규 용병 초월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대규모 보스 레이드 콘텐츠 '별에서 찾아온 시련'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파티 플레이 시 서포트 역할에 특화된 전술적 활용도 제공과 함께 초월이 적용된 용병 '달마' 역시 강화된 능력치로 고난도 콘텐츠에서의 활약이 가능해졌다.
신규 대규모 보스 레이드 콘텐츠 '별에서 찾아온 시련'은 현재 밸런스 조정과 최종 테스트 단계에 있으며, 7월 중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용병 '드리아드'와 '달마'의 초월 승급이 새롭게 추가됐다.
용병 '드리아드'는 초월 승급 시 신규 스킬 '거목 소환'을 습득할 수 있으며 전용 아이템을 활용해 원거리 계열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치명타 확률을 높여 전투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파티 플레이 시 서포트 역할에 특화된 전술적 활용도 제공과 함께 초월이 적용된 용병 '달마' 역시 강화된 능력치로 고난도 콘텐츠에서의 활약이 가능해졌다.
이용자 이용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일일 플레이로 보상을 제공하는 '각성 다이어리'에 콘텐츠 조정도 이뤄졌다. 미션 완료 조건을 기존 대비 최대 1/10 수준으로 완화했다.
2025년 시즌 '유니크' 등급 코스튬 중 탈것 부위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코스튬은 외형 변화뿐만 아니라 강화된 능력치를 제공한다.
신규 대규모 보스 레이드 콘텐츠 '별에서 찾아온 시련'은 현재 밸런스 조정과 최종 테스트 단계에 있으며, 7월 중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