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세계불꽃축제 D-22, 미리 알아보는 명당은?

@한화그룹 홈페이지

매년 찾아오는 서울의 축제인 서울세계불꽃축제가 10월 5일 토요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될 예정이에요. 이 축제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시민들의 일상에 즐거움을 주기 위해 한화그룹에서 2000년부터 진행한 사회공헌 사업인데요. 매년 세계적인 수준의 불꽃 전문 기업들이 초청되어 환상적인 불꽃 연출을 보여줘요. 이 불꽃축제를 가장 잘 즐길 수 있는 호텔은 어떤 곳일까요?

호텔 나루 엠갤러리 서울

@올마이투어닷컴
@올마이투어닷컴

한강뷰로 유명한 호텔 나루 엠갤러리는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으로 가장 먼저 꼽히는 호텔 중 하나인데요. 루프탑 수영장에서 보는 불꽃놀이가 아름다워서 주목받는 장소예요. 일부 객실에서는 불꽃놀이를 직접 관람할 수 있고, 이외에는 풀파티를 즐기면서 인피니티풀에서 관람할 수 있죠.

보통 축제 관람은 스탠딩 형식으로 진행되고, 테이블이 있어 다양한 주류를 즐기면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다양한 핑거푸드를 즐기며 가장 좋은 장소에서 불꽃축제를 즐겨보세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용산 공식홈페이지
@올마이투어닷컴

4개의 호텔이 한곳에 모여있는 서울 드래곤시티에서는 한강뷰 객실이 많아 불꽃놀이를 보기에 적합해요. 그 중에서도 고층 스위트룸에서 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 노보텔 스위트 용산을 소개할게요. 노보텔 스위트 용산은 기본적으로 22층부터의 고층 스위트룸만 이용하는 곳인데요. 불꽃축제를 맞이하여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어요.

EFL 해피아워 패키지, THE 26 디너 코스 패키지를 포함하여 구성이 매우 다양해요. 특히 불꽃놀이 명당으로 이미 알려진 THE 26 과 라운지는 근사한 식사를 하면서 바깥으로는 불꽃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데요. 취향에 맞는 패키지를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선점해 보세요.

글래드 마포

@글래드 마포 공식홈페이지

글래드 마포는 서울의 아름다운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4성급 호텔인데요. 여의도 근처인 공덕역 바로 앞으로, 뚜벅이들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글래드 마포는 이미 불꽃축제를 겨냥한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있는데요. 객실 뿐만 아니라 와인 1병, 치즈 플레이트, 파티 풍선까지 제공하고 있어요. 프리미엄 패키지를 선택할 경우 1시 레이트 체크아웃, 글래드 베스로브 혜택이 추가됩니다. 프리미엄 객실에서만 객실 내부에서 축제 관림이 가능하고, 유선으로만 예약을 받고 있으니 참고해서 미리 준비해 보세요.

@unsplash

기존 무료로 운영되던 이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올해부터 유료 관람 예정으로 안내되고 있는데요. 공식 좌석은 각각 165,000원으로, PURPLE ZONE과 GREEN ZONE으로 나뉘어 있어요. 공식좌석 외에는 자유 관람이 가능하지만, 인기 있는 축제에 좌석제를 도입함으로서 명당에 앉기는 더욱 치열해질 것 같은데요. 미리 마음에 드는 호텔을 선점한 후 가장 좋은 장소에서 낭만적인 불꽃축제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