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되네?” 차세대 테슬라 모델 X, 진정한 크로스오버로 나온다

테슬라가 전기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가운데, 차세대 모델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모델 X의 후속 모델이 주목받고 있다.

해외에서 공개된 렌더링 이미지를 보면 2025~2026년 모델 연도에 2세대 모델 X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면서, 벤틀리 벤테이가를 기반으로 더 높은 지상고와 크로스오버 SUV 스타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이 렌더링에 대해서는 의견이 엇갈린다. 모델 3에서 가져온 헤드램프, 테일램프 등 디자인이 너무 눈에 띄어 완전히 새로운 모델이라기보다는 페이스리프트 수준이라는 지적이다.

플래그십 모델인 만큼 독자적인 스타일링이 필요하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팔콘윙 도어 등 기존 모델 X의 특징은 계승하되, 보다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차별화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한편 사이버트럭 EV 픽업에 대한 수요도 여전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5월 판매 데이터에서 사이버트럭의 배송량이 F-150 라이트닝과 리비안 R1T를 합친 것보다 많았다고 한다.

이처럼 테슬라의 신차 라인업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으며, 특히 차세대 모델 X의 스타일링 방향에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