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연예인 남편과의 사랑 결실로 임신,출산 화제된 여배우, 일상룩

배우 이연희의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항공기 내 캐주얼 룩
이연희는 항공기 내에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다. 베이지 톤의 니트 스웨터에 검은색 스카프를 포인트로 매치하여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루이비통의 미니 핸드백을 소품으로 활용해 고급스러운 감각을 더했으며,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편안한 여행룩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오렌지 재킷의 가을 무드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오렌지 컬러의 오버사이즈 재킷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의 베이직한 조합 위에 포인트 컬러의 재킷을 레이어드하여 세련된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단정하게 내려뜨린 긴 머리와 함께 모던하면서도 편안한 일상 패션을 연출하고 있다.

##블랙 수트의 포멀 스타일
정장 스타일에서는 블랙 컬러의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으로 시크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허리 벨트로 실루엣을 강조하여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렸으며,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비즈니스 룩을 완성했다. 깔끔하게 정리된 헤어스타일과 함께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화이트 셔츠의 클래식 룩
기본에 충실한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으로 깔끔하고 단정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데님 팬츠와의 조합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셔츠의 여유로운 핏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연출하고 있다.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함께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일상 패션을 완성했다.

한편 배우 이연희가 결혼 4년 만에 첫 아이를 임신해 출산한 반가운 소식에 화제가 되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이연희의 가정에 새로운 생명이 탄생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2020년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한 이연희는 4년의 결혼 생활을 거쳐 이번에 임신 소식을 알리며 팬들과 지인들로부터 뜨거운 축하를 받았으며 지난해 10월 출산을 했다.

이연희는 2004년 드라마 '해신'으로 데뷔한 이후 '에덴의 동쪽', '유령', '구가의 서', '결혼백서' 등 다수의 드라마와 '결혼전야',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새해전야' 등의 영화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왔다. 지난해에는 디즈니+ 시리즈 '레이스'에 출연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