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히든천재, 파스타 가격 논란 휩싸였다…“너무 비싸” vs “비싸면 가지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에 출연했던 히든 천재가 파스타 가격 논란에 휩싸였다.
1일 온라인을 중심으로 '흑백요리사에서 극찬을 받았던 알리오 올리오의 가격'이라는 제목의 글이 확산하고 있다.
이어 "최근까지 메뉴판에는 '히든 파스타 - 가격 Ask Chef' 라고 적혀 있었다. 히든 파스타는 알리오 올리오 이며 가격은 3만원"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글이 공개된 직후 네티즌들은 히든 천재의 알리오 올리오 가격을 두고 갑론을박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에 출연했던 히든 천재가 파스타 가격 논란에 휩싸였다.
1일 온라인을 중심으로 ‘흑백요리사에서 극찬을 받았던 알리오 올리오의 가격’이라는 제목의 글이 확산하고 있다.
글쓴이는 “히든 천재 가게는 임대료 비싼 도산공원에 있다. 실제 업장에서는 어떤 면을 쓰는지 모르겠으나 프로그램에서는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1kg에 5천원 하는 데체코 제품을 사용한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까지 메뉴판에는 ‘히든 파스타 - 가격 Ask Chef’ 라고 적혀 있었다. 히든 파스타는 알리오 올리오 이며 가격은 3만원”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글이 공개된 직후 네티즌들은 히든 천재의 알리오 올리오 가격을 두고 갑론을박을 펼쳤다.
일부 네티즌들은 “가격이 3만원은 좀 그렇다”,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는다”, “애초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안 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난 그 가격에 못 먹겠다 싶으면 안 먹으면 된다”, “알리오 올리오가 어려운 음식이 맞다”, “한번은 먹어 볼 만한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히든 천재가 출연한 ‘흑백요리사’는 공개 이후 한국 넷플릭스 순위 1위를 이어가고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자, 미래의 아이돌” 제이쓴 ♥홍현희 귀요미 버전 준범과 뭉클한 부자샷
- [단독 인터뷰] 이상민 “10년 만에 만난 전 여친, 진지하게 재회하고 싶어”
- 엄마 된 백아연, 젖살 통통한 딸 안고 “조리원 안녕!”
- ‘더 글로리’ 송혜교母 박지아, 뇌경색으로 사망 비보. 향년 52세
- 전종서, 어떻게 찍어도 명품 골반 인증
- 서희원과 결혼 2주년 구준엽, 돌연 개인 채널 삭제에 궁금증
- 함소원 “이혼한 남편 진화와 스킨십 너무 한다…평생 쓸 만큼 돈 모아 둬”
- ‘늦둥이 아빠’ 79세 김용건, “아들을 태우고 집 복도에서 계속 끌어줬는데 숨 차” 웃음
- 장윤정♥도경완 아들, 어린 나이에 돈 관리 철저…LA 쇼핑에서 흥정까지
- 임현식, 무당 된 ‘순돌이’ 이건주 모습에 충격…“목이 탄다”며 연신 마른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