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예쁘길래"2024 세계 미모1위 선정, 가장 아름답다는 한국 연예인 드레스룩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으로 공식 인증받은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겸 배우 지수의 드레스룩을 살펴보겠습니다.
지수는 아이보리 드레스를 착용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여기에 화이트와 골드 톤의 주얼리가 조화를 이뤄 우아함을 더했습니다.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 시계 등 액세서리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지수는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와 함께 미니멀한 메이크업을 선택하여 내추럴한 분위기를 강조했습니다.
또한, 황량한 사막을 배경으로 한 차분하고 여유로운 포즈는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드레스를 입고도 절제된 아름다움을 완벽히 표현했습니다.
지수 측 관계자는 "영국 미디어 누비아 매거진(Nubia Magazine)에 따르면 전 세계 126개국 참가자, 90만 표 이상의 득표율로 진행된 투표에서 지수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 설문조사에는 전 세계 40명의 여성 유명인이 참여해 106개국에서 30만 표 이상을 득표했으며, 멕시코, 콜롬비아, 페루, 한국에서 과반수 득표를 기록했다"고 덧붙여 설명했습니다.
한편 지수는 오는 2025년 쿠팡 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와 실사 블록버스터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 지수는 드라마 '월간남친'에도 출연 제안을 받았으며, 이후 이미 촬영에 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