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찢어진 아마존 박스에서 구조된 아기 고양이 3마리"온라인 커뮤니티


2025년 5월 초, 미국 뉴욕주의 한 동물 보호소 ‘텐 라이브스 클럽(Ten Lives Club)’에 한 시민이 찾아와 주차장에서 움직이는 상자를 봤다고 알렸습니다. 구조대는 즉시 밖으로 나가 해당 상자를 찾아냈고, 찢어진 아마존 택배 박스 안을 열어보니 그 안엔 작고 포근한 털을 가진 아기 고양이 세 마리가 떨고 있었습니다.

"얘네 정말 겁에 질려 있었고, 배가 고파 죽을 지경이었다" 텐 라이브스 클럽의 홍보 담당자 킴벌리 라루사는 더 도도(The Dodo)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박스 안에 고양이 침대도 있었다. 누가 일부러 이렇게 버린 거라는 걸 바로 알았다"

온라인 커뮤니티


구조대는 근처에서 어미 고양이가 몰래 새끼들을 지켜보는 모습을 발견하고, 곧바로 고양이 가족 전체를 안전하게 실내로 데려왔습니다. 이후 이들은 뉴욕 블래즈델에 위치한 보호소로 이송돼 수의사의 검진과 치료 계획을 받았습니다. 어미 고양이는 보호소에서 새로운 가족을 만날 때까지 머물 예정이며, 아기 고양이들은 ‘Thin Ice’라는 지역 상점의 임시 보호처로 옮겨졌습니다.

"고양이들을 돌봐주는 가게 주인 분이 가게 안에 멋진 공간을 마련해줬다. 햇살이 잘 드는 창가에서 아기 고양이들이 생활하고 있어서 지나가는 사람들이 볼 수 있다" 라루사는 그렇게 설명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제 이 사랑스러운 고양이들은 디나(Dina), 애비(Abby), 엘리(Ellie)라는 이름을 얻고, 하루하루 새로운 삶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얘네 앞날은 정말 밝다. Thin Ice가 완벽한 가족을 찾아줄 거다. 지금은 그냥 새끼 고양이답게 즐기면서 지내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어떻게 저렇게 귀여운 생명들을 버릴 수 있을까?"라는 탄식과 함께, "그래도 좋은 사람들과 만나게 돼서 다행이다"라는 따뜻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분들은 잔혹한 유기의 현실에 충격을 받았지만, 동시에 선한 마음들이 만들어낸 변화에 작은 위로를 느끼고 있습니다.

Copyright © pet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