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동화 속 공주님 같아! '행운 요정'의 러블리한 카디건-체크 스커트룩
아이브 장원영이 17일 인스타그램에 "Swipe till the end to get lucky powers🍀🌈🧚🏻♀️✨(끝까지 스와이프하여 행운의 힘을 얻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장원영이 클래식한 무드를 가득 담은 패션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장원영은 브라운 계열의 체크 패턴 스커트와 블랙 카디건을 매치하여 우아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특히 화이트 레이스 칼라가 돋보이는 블랙 카디건은 장원영의 러블리한 매력을 극대화하며, 차분한 체크 스커트와 조화를 이뤄 고전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냈습니다.
장원영의 패션은 계절감이 느껴지는 자연 속에서 더욱 빛을 발하며, 깔끔한 컬러 매치와 실루엣이 그녀의 키와 몸매를 강조했습니다.
무릎까지 오는 길이의 스커트는 클래식하면서도 청순한 느낌을 주었고, 블랙 타이즈와 매치한 스타일은 계절감을 더했습니다.
또한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장원영의 룩은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하며, 누구나 따라 입고 싶은 데일리 룩으로 완성됐습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4일과 5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앵콜콘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도쿄돔 앵콜콘은 지난해 10월부터 진행한 아이브 첫 번째 월드 투어 대장정을 종료하는 마지막 공연으로 성공적인 피날레를 장식했습니다.
starnfashio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