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이라도 여기서 하룻밤을"...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뷰를 가진 호텔 BEST 5
여러분들은 해외여행을 계획하실 때 어떤 기준으로 숙소를 잡으시나요? 대부분 후기와 별점 등 인기순위로 많은 결정을 내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다른 어떤 곳보다 눈에 띄는 특징을 가지고 아름다운 뷰를 가지고 있으면서, 놀라운 매력을 가진 특별한 호텔들에 대해 알아보려 하는데요. 세계 곳곳에 퍼져있는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호텔들을 함께 알아봅시다.
1. 애시퍼드 캐슬 아일랜드
많은 사람들은 픽토리아풍 중세시대 성에 머무는 꿈을 한 번쯤은 꾸고는 하는데요. 아일랜드에 있는 애시퍼드 캐슬이라는 숙소에서 그 꿈을 이뤄보실 수 있습니다.
옛날 13세기의 장엄한 성체를 가진 이곳은 수백 년에 걸쳐 소유주가 바뀌며 재건과 복원, 확장 등 다양한 모습으로 바뀌었는데요. 지금은 5성급 호텔로 자리를 잡아 많은 사람들이 다녀가는 인기 숙소가 되었습니다.
애시퍼드 캐슬은 수년에 걸쳐 전 세계 대통령이나 왕족, 유명 인사들이 방문할 만큼 럭셔리한 호텔인데요. 이곳에 방문해 왕족이 된 듯한 기분을 함께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2. 카야카피 프리미엄 케이브 터키
카야카피 프리미엄 케이브는 터키의 카파도키아가 내려다보이는 산 중턱에 위치해 있는 부티크호텔인데요. 옛날 동굴로 이용되던 모습을 리모델링해서 그 특유의 분위기는 살리며, 럭셔리한 기분은 살릴 수 있는 특별한 숙소입니다.
호화스러우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의 스위트룸과 동굴 구조물에 현대적인 가구를 맞춰두었으며, 야외 수영장과 카파도키아가 내려다보이는 특별한 경치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특별한 분위기 속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하이라이트로 열기구에 올라 높은 곳에서 더욱 황홀한 풍경을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3. 행잉 가든 오브 발리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의 모든 섬들 중 가장 아름답기로 소문난 발리 우붓에는 행잉 가든 오브 발리라는 특별한 호텔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가장 포토제닉 한 정글 인피니티 풀장을 만날 수 있는 호텔입니다.
초록색으로 뒤덮여 있는 우붓의 외딴 열대우림에 자리하고 있어, 방문하기가 여단 까다로운 게 아닌데요.
하지만 한번 방문하게 되면 아융강 계곡이 흐르는 풍경과 넓게 펼쳐져 있는 정글 지대의 매력에 빠져들 수밖에 없는 숙소입니다. 울창한 열대우림 위에 있는 전용 수영장에서 특별한 경치와 함께 수영을 즐기며 힐링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4. 제이드 마운틴 리조트 세인트루시아
북미와 남미 사이 카리브해가 위치해 있는데요. 이곳 중 세인트루시아라는 섬나라에 제이드 마운틴 리조트라는 호화스러운 분위기를 가진 호텔이 위치해 있습니다.
세계적인 호텔들 중에서도 수많은 수상경력이 있는 제이드 마운틴 리조트는 아름다운 카리브해와 녹음이 무성한 자연경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특별한 숙소입니다.
또한 다양한 옵션이 존재하는데 셰프가 객실로 찾아와 직접 최고의 VIP서비스를 선사하거나, 커플이나 부부를 위한 특별 로맨틱 패키지 등등 다양한 고급서비스가 마련된 이곳에서 힐링되는 하루를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5. 인텔 호텔 암스테르담 잔담 네덜란드
인텔 호텔 암스테르담 잔담이 있는 암스테르담 잔담은 마치 애니메이션에서 나오는 독특한 건축양식이 특징인데요. 그중에서도 인텔 호텔 암스테르담 잔담은 70개의 주택이 겹겹이 쌓인 특별한 외관으로 인기가 있는 숙소입니다.
내부는 밝고 현대적이면서 전통적인 가구와 장식들을 이용해, 고즈넉하면서 아름다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데요.
호텔 창밖으로는 아름다운 암스테르담의 거리가 보이고, 운하 사이로 네덜란드풍차가 돌아가고, 치즈공장이 보이는 위치에 있어 힐링을 제대로 만끽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