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유탑호텔 ‘N번째 호캉스’ 이벤트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오션인피니티풀

유탑건설은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재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오션인피니티풀 1인 입장권을 제공하는 ‘N번째 호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를 과거 1회 이상 투숙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약 시 반드시 유선을 통해 재방문 여부를 사전에 확인해야한다.

오션인피니티풀은 호텔 대표 부대시설로 물놀이와 함께 낭만적인 여수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공간이다. 1·2부로 운영되고 있는데 2부는 MZ세대 중심으로 인기가 많은 풀파티가 매일밤 열린다. 재방문 고객은 1부 혹은 2부 풀파티 중 원하는 타임을 선택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1회성이 아닌 재방문 시마다 혜택이 적용되며 기간은 내년 3월까지이다.

이외에도 호텔은 투숙객을 대상으로 조식 1인, 주간 요트 투어 1인, 프리드링크 2잔 무료, 카카오톡 쿠폰 증정 이벤트 등을 실시하고 있다. 또 오는 10일에는 객실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하는 U-DAY 초특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최윤태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총지배인은 “N번째 호캉스 프로모션을 통해 다시 방문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호텔을 찾을 때마다 소중한 추억을 쌓고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