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도 놀랐다…간미연→김종서 '냉동인간' 과거 사진 공개 (불후의명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서, 간미연 등 '냉동인간'들의 과거 사진이 공개된다.
먼저 간미연의 깜찍한 베이비복스 활동 시절 사진이 공개된다.
김종서는 크게 달라지지 않은 외모에 출연진은 "턱선이 지금이랑 똑같다"라고 놀라고, 현진영의 '왕자님 시절' 사진이 공개되자 모두가 "너무 귀엽다"고 감탄한다고.
김종서, 현진영, 김장훈, K2(김성면), 녹색지대, 조장혁, 이기찬X왁스, 간미연X고유진, 미나, 클레오 등이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은 19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가수 김종서, 간미연 등 '냉동인간'들의 과거 사진이 공개된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은 '2024 화려한 귀환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출연진의 과거 사진이 대방출되면서 '냉동인간 특집'이란 부제를 떠올리게 한다. 먼저 간미연의 깜찍한 베이비복스 활동 시절 사진이 공개된다. 26년 전 모습이 담긴 사진에 간미연은 수줍은 미소를 감추지 못하고, 현진영은 "아기다, 아기"라며 감탄한다.
이어 공개된 고유진과 조장혁은 미소년의 외형이지만 과거 사진 속 묘하게 촌스러운 스타일링이 시선을 끈다. 두 사람의 사진을 본 MC 이찬원과 김준현은 "회춘하셨다", "점점 서울 사람처럼 변한다"라고 말하기도. 김종서는 크게 달라지지 않은 외모에 출연진은 "턱선이 지금이랑 똑같다"라고 놀라고, 현진영의 '왕자님 시절' 사진이 공개되자 모두가 "너무 귀엽다"고 감탄한다고.
출연진들이 뽑은 외모가 그대로인 '냉동인간' 1등은 김종서. 반대 개념인 '해동인간'은 현진영이 압도적인 표를 받아 현장은 초토화된다.
김종서, 현진영, 김장훈, K2(김성면), 녹색지대, 조장혁, 이기찬X왁스, 간미연X고유진, 미나, 클레오 등이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은 19일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약 해지 위약금 '18억' 내고 소속사 나온 '뺑소니' 배우
- 박나래♥양세찬, 가족에게도 결혼 하락 받았다
- 샵 서지영, 10년 만에 모습 드러냈다...팬들 눈물
- 나폴리 맛피아, '흑백요리사2' 백수저로 출연?...직접 입 열었다
- '불법 도박' 이진호 이어...임우일도 사과
- 열애 부인하더니...박나래·양세형, 결혼식 축가 결정됐다
- 배우 뺨치게 잘생긴 '흑백요리사' 에드워드리 젊을 때 모습
- 제시, '폭행 가해자' 모른다더니...결국 경찰서로
- 소속사에서 립밤만 바르고 나가라고...태연, 다 폭로했다
- '성범죄' SM 아이돌, 어떤 짓 했는지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