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NEW 브랜드 뮤즈 신예은과 함께한 2025 스프링 캠페인 첫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계절의 설렘을 잇미샤만의 감각으로 담아낸 이번 캠페인 "BLUSH & BLOOM"은 봄의 색채로 피어나는 페미닌룩을 선보입니다. 잇미샤 특유의 섬세한 디테일과 여성스러운 감성이 더해져 새로운 시즌의 즐거움을 배가시켰습니다.
이번 화보에서는 2025 SS 트렌드인 소프트한 컬러 팔레트가 돋보입니다. 특히, 트렌디한 셀러브리티 신예은이 잇미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재킷과 셋업 룩을 러블리하게 소화하며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로맨틱한 무드가 느껴지는 핑크톤 화보컷에서는 러플 블라우스, 포멀 한 블랙 재킷, 라이트 블루 데님을 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그녀가 착용한 소프트 베이지 컬러의 스웨이드 재킷과 스커트 셋업은 부드러운 텍스처와 톤온톤 스타일링의 매력을 강조하며 하객룩부터 데일리룩까지 활용도 높은 스타일링을 제안합니다.
봄 햇살처럼 따뜻한 분위기가 감도는 이번 화보는 잇미샤가 제안하는 트렌디 하면서도 우아한 스프링 패션을 완벽하게 담아냈습니다.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