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얼굴이 반쪽! 코트 하나로 끝낸 하의실종 나들이룩

제19회 더블유 코리아 유방암 캠페인…고현정, 이영애, 정려원, 김혜준, 나나, 노윤서, 아이린, 장윤주, 제시카, 크리스탈 등 참석

배우 고현정이 하의실종 착붙 코트로 믿기지 않는 11자 몸매를 과시했다.

고현정은 14일 오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진행된 '제 19회 더블유 코리아(W Korea)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고현정은 몸에 착 붙는 더블 버튼 하프 코트를 입고 늘씬한 각선미와 11자 몸매의 하의실종 나들이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블유 코리아(W Korea)는 지난 2006년부터 ’LOVE YOUR W‘ 슬로건을 내걸고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

이날 행사에는 TXT(범규, 연준), 고현정, 공명, 구교환, 그레이, 그루비룸(박규정, 이휘민), 김도연, 김무열, 김민하, 김영광, 김영대, 김혜준, 나나, 노상현, 노윤서, 노정의, 대니구, 더보이즈(선우, 영훈, 주연, 현재), 로운, 몬스타엑스(셔누, 민혁), 문가영, 박규영, 박보영, 박성훈, 박형식, 백현, 스트레이키즈(방찬, 아이엔), 신시아, 실리카겔(김건재, 김춘추, 김한주, 최웅희), 아이린, 엔하이픈(니키, 선우, 성훈, 정원, 제이, 제이크, 희승), 엘리스, 우원재, 위하준, 유승호, 윤승아, 이영애, 이정하, 이준혁, 이지아, 이진욱, 있지(유나, 예지), 장윤주, 전소니, 정려원, 정해인, 정호연, 제로베이스원(성한빈, 장하오), 제시카, 조세호, 차은우, 크리스탈, 키스 오브 라이프(나띠, 벨, 쥴리, 하늘), 투어스(경민, 도훈, 신유, 영재, 지훈, 한진) 등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1971년생으로 올해 53세인 고현정은 올해 방영 예정인 ENA '나미브'에 출연한다.

'나미브'는 예기획사 대표 강수현(고현정)이 회사에서 쫓겨나며 퇴직금 대신 장기 연습생 진우(려운)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