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508 도쿄 여행 기록 (긴자, 아자부주반)

오전 9시부터 팀랩 보더리스 가서 영상 씐나게 찍었는데

4K로 찍었건만 디시 규격 50MB로 줄이니까 화질 깨지는거보소

{{_MOVIE_6602179_COPY_}}

그 다음으로 바로 근처 포토스팟인 아자부다이 힐즈 33층으로 향했음

꽤 헤멨던지라 가는 길 대충 편집해서 올려봄

{{_MOVIE_6602187_COPY_}}

근데 난 34층 카페를 이용해야만 이 뷰를 볼 수 있는 줄 알았는데

거의 만원 하는 커피 다 먹고 나가는 길에 33층 '무료' 포토스팟이 있단걸 알게됨.. ㅂㄷㅂㄷ

viewimage.php?id=23b2db27ebc637&no=24b0d769e1d32ca73de784fa1bd62531bc86dc33fe20e88dc284ef41ed3f04fbdba9e6f25b162ae65dfe5719aa67eee5eb8e75071e9c8fe541861580f722b8b7

그 뒤에 방문한 곳은 츠키지 시장의 참치덮밥집 '시겐'

그중에서 궁극의 시겐 마구로덮밥(究極の海玄まぐろ丼)을 먹어봤음

{{_MOVIE_6602228_COPY_}}

viewimage.php?id=23b2db27ebc637&no=24b0d769e1d32ca73de784fa1bd62531bc86dc33fe20e88dc284ef41ed3f04fbdba9e6f25b162ae618a90673ae66ece84f0ec94c2fa1fa452743037b8816825a704dd0

야마자키 12년도 있길래 시켜봤는데 잘 모르겠더라

보는 앞에서 따라주지.. 따라놓은 잔을 가져와서 라벨 확인을 못한게 좀 아쉬웠음.

위스키 알못은 모른다구욧

그 와중에 참치는 진짜 녹더라 녹아.. 아 또 먹고싶다.

후식 먹을 겸 다음 방문한 곳은 푸딩?으로 유명한 긴자의 칵테일바 "센토 사와이오리온즈"

viewimage.php?id=23b2db27ebc637&no=24b0d769e1d32ca73de784fa1bd62531bc86dc33fe20e88dc284ef41ed3f04fbdba9e6f25b162ae65afc561ba866eae5c8407ad437faf1b5bf144023c52c9b49
viewimage.php?id=23b2db27ebc637&no=24b0d769e1d32ca73de784fa1bd62531bc86dc33fe20e88dc284ef41ed3f04fbdba9e6f25b162ae65efc501ba166efe58d4ca2882fb1aa947e6a482abe02b544
viewimage.php?id=23b2db27ebc637&no=24b0d769e1d32ca73de784fa1bd62531bc86dc33fe20e88dc284ef41ed3f04fbdba9e6f25b162ae656fd5c18aa67e5ebbed6deb2906492a454552ddd1dc981dc

분위기가 되게 고풍스럽고 "내가 여기 있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멋있었음

{{_MOVIE_6602299_COPY_}}

viewimage.php?id=23b2db27ebc637&no=24b0d769e1d32ca73de784fa1bd62531bc86dc33fe20e88dc284ef41ed3f04fbdba9e6f25b162ae618a90673a865ededfaeb4cc03b5deea5afb97ec3ffc1a710f40d14

푸딩이 너무너무 맛있었고 담에 꼭 다시가서 칵테일좀 다양하게 먹어볼듯.

아무튼 혈당 수직으로 올린 채로 긴자에서 주류쇼핑 하고 숙소에 가져다 놓은 뒤 5시쯤 아자부주반으로 넘어갔다

viewimage.php?id=23b2db27ebc637&no=24b0d769e1d32ca73de784fa1bd62531bc86dc33fe20e88dc284ef41ed3f04fbdba9e6f25b162ae656f45615af61e5eb1533ad02d8589b8b9ebfbf8518ec0cf5

여기선 드래곤볼김밥으로 유명한 "Yoshikawa Azabujuban" 오마카세 예약해놨음

viewimage.php?id=23b2db27ebc637&no=24b0d769e1d32ca73de784fa1bd62531bc86dc33fe20e88dc284ef41ed3f04fbdba9e6f25b162ae618a90673ae61eaeb6ec0141256e8b277ca7f922689ad3713815b33
viewimage.php?id=23b2db27ebc637&no=24b0d769e1d32ca73de784fa1bd62531bc86dc33fe20e88dc284ef41ed3f04fbdba9e6f25b162ae618a90673ac6ae4e924feb225f7fdea8936b5084a4b5c36bac38756
viewimage.php?id=23b2db27ebc637&no=24b0d769e1d32ca73de784fa1bd62531bc86dc33fe20e88dc284ef41ed3f04fbdba9e6f25b162ae618a90673af67eae966d5412ed8e18a634a06834e938f8e0ee86e53

주류 무제한 포함 18만원 정도였나. 매우 친절하셨고 일본 여행 어디어디 다녔는지. 다음주 본인은 후쿠오카 가신다고 뭐 그런 얘기들 나눴음

여기서 제일 맛있던 사케는 저 왼쪽 하늘색 사케 ㅇㅇ

그리고 사진만 봐도 알겠지만.. 무슨 구성이 끝도없이 나옴

끝인가? 싶으면 또 나오고 또 나오고

여기 진짜 가성비 최강. 초 대박임. 맛도 엄청남.

드래곤볼 초밥은 비쥬얼만 봐도 눈 뒤집어지는데 입에 넣으면 녹진함과 풍미에 저세상 가는 맛임

삿포로에서 간 미슐랭 2star 오마카세보다 좋았다.

즐겁게 식사 마무리하고 우에노로 복귀

viewimage.php?id=23b2db27ebc637&no=24b0d769e1d32ca73de784fa1bd62531bc86dc33fe20e88dc284ef41ed3f04fbdba9e6f25b162ae65bff551dab62edeb4dc97002f452103a5ffeca095e6208fe

2차로 교자집에 왔는데

viewimage.php?id=23b2db27ebc637&no=24b0d769e1d32ca73de784fa1bd62531bc86dc33fe20e88dc284ef41ed3f04fbdba9e6f25b162ae618a90673ae6ae8ef2a4e646bffb0721177dc324530bc84b5565652

와 여기도 엄청난 맛집이더라.

"Nikujiru Gyoza Dandadan Higashiueno" 임

술 먹다가 우측 테이블에서 단체사진 찍으려 하길래 대신 찍어드린다고 하니까

"고맙다", "어디서왔냐", "군대 갔다왔냐" 이런거 물어보시더라?

군대 여부를 일본에서도?? ㅋㅋㅋ

그리고 서양 아저씨도 있었는데 영어 할 줄 아냐길래 "ㅈ..조또?" 하니까 왜 일본어로 답하냐고 웃으심ㅋㅋ

떠나실 때는 일요일 우에노 시타야신사에서 큰 마츠리가 있다고 꼭 가보라고 꿀팁 주심

덕분에 일요일에 축제도 즐겼었는데 이것도 글 써봄

근데 다같이 사진도 찍었는데 내 인스타로 보내주신다더니 여태 무소식이다..

아저씨.. 이 글 보면 보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