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산다라박의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사막 속 블랙 원피스로 시크함 연출
산다라박이 광활한 사막을 배경으로 블랙 레이스 원피스를 착용해 도시적인 세련미를 연출하고 있다. V넥 라인의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슬림핏 원피스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사막의 거친 풍경과 대조를 이루며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선글라스를 매치해 쿨한 매력을 더했다.

##푸드코트에서 선보인 캐주얼 시크
베이지 컬러 캡과 블랙 선글라스, 레드 톱을 조합한 캐주얼 룩으로 일상 속 세련미를 연출하고 있다. 블랙 아우터를 걸쳐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완성했으며, 체인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보여주고 있다.

##네이비 후드집업으로 완성한 스포티 룩
레스토랑에서 네이비 오버사이즈 후드집업과 화이트 캡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하고 있다. 맥주잔을 들고 있는 자연스러운 모습에서 일상적인 매력이 돋보이며, 스포티한 아이템들로 캐주얼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해변가 데님 드레스로 로맨틱 무드
해변을 배경으로 라이트 블루 데님 맥시 드레스를 착용해 보헤미안 감성을 연출하고 있다. 오프숄더 디자인과 러플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하며, 블랙 캡으로 캐주얼함을 더해 해변가에 어울리는 완벽한 바캉스 룩을 완성하고 있다.
한편 2NE1 출신 산다라박이 젝스키스 은지원을 24년간 짝사랑했다고 고백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산다라박은 "은지원을 24년 동안 짝사랑했다"고 밝혔다. 그는 "1997년 필리핀에 있을 때부터 은지원의 팬이었다. TV에서 처음 보고 '저렇게 멋진 오빠가 있나' 싶었다"고 당시 심경을 전했다.
한국 복귀 후 은지원과 만나게 된 산다라박은 게임기를 선물하며 친분을 쌓아갔다. 과거 두 사람의 데이트 영상이 공개되자 그는 "그날 이후 더 좋아졌다. 사심을 담아 게임기를 선물했지만 이후 별다른 일은 없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산다라박은 최근 자신의 SNS에 "울 오빠들"이라는 글과 함께 은지원, 젝스키스 장수원과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여전한 팬심을 드러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두 사람 사이에서 하트 포즈를 취하며 수줍은 미소를 띠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