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다코리아가 6월 한 달간 하이브리드 중심 주요 모델을 대상으로 최대 200만원 유류비 지원 및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모델은 어코드 하이브리드, CR-V 하이브리드 2WD로, 60개월 제휴금융 저금리 혜택도 선택 가능하다.
또한 차량 사고 발생 시 자기부담금 최대 50만원 지원(연간 3회, 3년간) 혜택까지 포함돼 실질적 구매 지원 폭을 넓혔다.
혼다코리아는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CR-V 하이브리드 2WD 구매 고객에게 최대 200만원 상당의 유류비 지원 또는 60개월 저금리 금융 혜택 중 선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차량 사고 발생 시 자기부담금(면책금)을 최대 50만원까지 연간 3회, 3년간 지원하는 추가 보장 서비스도 제공해 구매 후 유지 비용 부담을 낮췄다.
어코드 터보·파일럿 엘리트 구매 시 맞춤형 혜택 마련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브리드 모델 외에도 어코드 터보와 파일럿 엘리트 트림에도 적용된다.
어코드 터보 구매 고객은 100만원 유류비 지원 또는 동일 조건의 금융 혜택 중 선택이 가능하다.
파일럿 엘리트 트림 구매 시에는 보증 기간 2년 연장 쿠폰이 제공돼 대형 SUV 구매 고객에게도 매력적인 혜택이 마련됐다.
또한 혼다 차량 재구매 고객에게는 10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모든 차종에 적용된다.
이는 기존 신차 및 중고차 구매 이력과 무관하게 제공돼 폭넓은 고객층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시승 이벤트 참가 시 경품도 풍성

혼다코리아는 전국 혼다 전시장과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시승 이벤트 경품 추첨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시승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하나투어 상품권(100만원), 2등 애플 에어팟 4세대, 3등 스타벅스 e카드(3만원)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커피 교환권이 지급돼 시승만으로도 소소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수요층 겨냥한 실속 프로모션

혼다코리아의 이번 6월 프로모션은 하이브리드 중심 전략 모델인 CR-V 하이브리드와 어코드 하이브리드에 실질적 구매 혜택을 집중 제공한 점이 특징이다.
유류비 지원과 금융 혜택, 사고 지원 보장까지 더해져 연료 효율성과 구매 비용을 모두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로 다가설 것으로 보인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하이브리드 수요층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층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